F391F3DD-E0E9-4062-80D6-FF928DAABDC5.gif


  • ㅇㅇ 2020.05.22 23:55 (*.54.100.120)
    뭐가 신비로운데?
  • 하냥 2020.05.23 00:13 (*.117.26.56)
    고양이로 거리뷰 감상 할수있나 보지
  • 2020.05.23 01:49 (*.33.178.5)
    구글어스 미국 지도는 쓰리디 뷰 지원이 디테일하게 설정되있어.
    건물 높낮이 까지 계산되서 만들어놨더라
  • ㅇㅇㅇ 2020.05.23 02:03 (*.228.16.228)
    뉴욕시는 가게 안 내부까지 들어갈 수 있다
  • ㅇㅇ 2020.05.23 03:49 (*.200.5.137)
    호주 뉴질랜드 필리핀도 됨 쇼핑센터 1층 2층 3층도 구분되서나옴

    한국은 네이버 다음 밀어주느라 국민들이 문명의 혜택을 못보는중
  • 123 2020.05.23 04:19 (*.199.47.53)
    google.co.kr/map 대신에 .com/map 으로 들어가면 그나마 볼만하다

    네이버 다음은 전부 블라 처리되어있는 군부대 같은거 구글맵으로 들어가면 다 보임 ㅋㅋ
  • 2020.05.23 15:18 (*.153.206.26)
    이거 안들어가지는데
  • 아니냐 2020.05.23 05:20 (*.203.4.20)
    중국이란 뭐가 달라.
    다른 나라는 구글로 네비까지 다 쓰는데 한국만 네이버 맵이 짱이라며 쓰고 있고
    우버 리프느는 중국도 있는데 왜 막는거냐
    자유시장체제 맞아?
  • ㅇㅇ 2020.05.23 10:51 (*.114.228.48)
    자유시장은 개뿔 박정희 전체주의로 성공한 나라에서 자유시장을 논하노
  • 123 2020.05.23 10:51 (*.219.104.116)
    별 헛소리한다 진짜.
    한국이 구글을 막는게 아니라 구글이 안들어오는거다. 자발적으로.

    한국법에서는 지도 데이터를 한국내 서버에 저장해야된다고 못박아놔서
    한국에 데이터를 저장해야 되는데 그러면 구글에서 여태까지 한푼도 안내던 법인세를 내야된다.
    그래서 구글맵을 못쓰는거야.

    구글이 싱가포르에 법인 세우고 법인세 한푼도 안내고 있는건 알지 ?
    개네들 한국 시장에서 벌어가는돈 생각하면 진짜 황당한거다.

    유럽에서도 아이슬란드에 법인만들어놓고는 세금한푼 안내고 EU에서 장사하다가
    결국은 세금 토해내기 시작했던데.
  • 아니니 2020.05.23 11:48 (*.203.4.20)
    그럼 평생 네이버, 티맵이나 써
    좋겠네 다른 나라는 다 쓰는데 혼자 국뽕에 취해서
  • 2020.05.23 14:04 (*.153.206.26)
    근데 솔직히 네비는 우리나라께 더 좋지 않냐?
  • 11 2020.05.23 11:58 (*.34.16.91)
    네이버 직원이세요?
  • 구그리 2020.05.23 04:19 (*.212.101.167)
    한국 분단국가라서 군위치랑 정보 때문에 자세히 안되는거 아님??
  • 아니냐 2020.05.23 05:21 (*.203.4.20)
    국가의 지침을 받아들이는 자세가 딱 중국이네
  • 1234 2020.05.23 11:01 (*.169.34.109)
    생각하는게 딱 빨갱이 수준이네
    그럼 다공유해?
  • 아니니 2020.05.23 11:49 (*.203.4.20)
    그럼 계속 네이버 써 너도 국뽕에 빠져서
  • ㅇㅇ 2020.05.23 05:54 (*.114.228.48)
    구글맵 존나 좋음.
    우리나라 네이버 지도 따위는 비교도 안됨.
    근데 우리나라에선 못씀
  • 49 2020.05.23 08:12 (*.63.153.99)
    신비로운 보다 이상한 이 더 적절한 것 같은데? 도로를 클릭했는데 왜 유적지와 고양이가 나와???
  • ㅇㅇ 2020.05.23 09:08 (*.227.64.246)
    구글네비도 엄청 좋음....

    미국에서 사용해봤는데.. 티맵따위와 비교 불가
  • 11 2020.05.23 11:43 (*.35.153.85)
    왜 구글처럼 못만들까? 그들이 만들면 우리 카피하는거거든,,, 우리에겐 최초란 없어..오로지 카피만 잇을뿐.
  • 으... 2020.05.23 09:47 (*.118.105.248)
    ㅈㄴ 놀랬네 ㅋㅋㅋㅋ
  • zxcv 2020.05.23 13:53 (*.220.13.187)
    고양이가 뭘 보고있는거임? ㅋㅋ
  • -,.- 2020.05.23 19:14 (*.15.240.115)
    로마에서 만난 그녀와 마침 가지고 있던
    위스키 한병을 나눠마시고
    새벽 3시 속삭이며 걸어다녔던
    포로로마노...
  • 인정? 2020.05.24 00:39 (*.43.198.164)
    세금문제는 미국을 제외한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등등 모든 거유럽 귝가들에서 '구글세'란 고유명사로 찍어서
    현재 IT회사들의 법인세 탈세..는 아니고 정의되어 있지 않은 영역의 세금에 대해 논의중임.
    궁극적으로 IT기업의 세금에 대한 논의는 제조업 등 타
    산업분야 회서들과의 형평성 때문이라도 논의되어애 하고
    새로 정의되는게 맞다.
  • 인정? 2020.05.24 00:40 (*.43.198.164)
    구글이 한국에 서버 저장을 안하는 이유는
    보안이고 나발고가 문제가 아니라 세금 회피목적인건
    팩트다.
  • ???? 2020.05.27 23:30 (*.47.126.198)
    귀엽다는 반응보다
    제목이 이래야하고 어디는 어떤데 우리나라는 보안 때문에 어쩌고 저쩌고 ㅋ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10491 힙합했던 걸 후회한다는 양동근 27 2020.03.19
10490 힙합이라고 욕먹는 것에 대한 래퍼들의 생각 18 2020.02.13
10489 힙스터 여학생 26 2019.12.08
10488 힘주는 브레이브걸스 혜란 1 2020.04.12
10487 힘들 때 도와준 일본에 감사 20 2020.03.05
10486 힐러리가 트럼프한테 진 이유 19 2020.03.29
10485 히키코모리 신지 챙기는 김종민 8 2019.11.22
10484 흰티 청바지 효성 10 2020.04.14
10483 흰티 나라 14 2020.04.04
10482 희망의 끈을 놓지 않는 부인 10 2019.12.22
10481 희대의 취업사기 10 2019.11.21
10480 희대의 병맛 실험 17 2020.01.02
10479 흡연자 남편과 사는 게 고통스럽습니다 52 2019.11.03
10478 흡연부스에 대한 생각 49 2020.05.08
10477 흙수저 특징 39 2019.11.19
10476 흙수저 청년 분노 유발한 LH 23 2019.12.05
10475 흙수저 집 살다가 금수저 집 와보니 52 2019.11.12
10474 흘러넘치는 뱃살에 고통받는 여인 18 2020.01.20
10473 흔한 중소기업 종무식 풍경 7 2020.01.04
10472 흔한 전공 서적 도입부 27 2020.03.07
10471 흔한 배달음식 리뷰 14 2020.01.14
10470 흔한 맨몸 운동 28 2020.05.17
10469 흔한 고3의 일탈 8 2019.12.28
10468 흔들리는 솔라 6 2019.12.22
10467 흔드는 유라 16 2019.11.25
10466 흑화 중인 진중권 35 2020.01.11
10465 흑형이 생각했던 전국노래자랑 39 2019.12.29
10464 흑인에 대한 편견에 답변 33 2019.12.13
10463 흑인들의 내로남불 21 2020.03.05
10462 흑사병을 예술로 승화시킨 르네상스 시대 고서 9 2020.04.08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350 Next
/ 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