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ㄹㄹ 2021.02.22 23:53 (*.85.212.237)
    크게 잘난얼굴은 아니지
  • 모발이식 2021.02.22 23:59 (*.179.29.225)
    마이 늙긴 했더라 20대 시절에는 크게 잘난 얼굴이었지
  • 관상가 2021.02.23 01:13 (*.35.209.57)
    초기보다 중기에 성공할 관상
  • ㅁㅇㅁ 2021.02.23 00:30 (*.46.224.21)
    드라마가.. 쩝. 여주라도 예쁜애를 갖다놓지.
  • 속터져 2021.02.23 01:43 (*.121.176.107)
    사실상 원톱 주연이지
  • 사나 2021.02.23 00:32 (*.22.209.117)
    일반인들두 이혼하고 맘고생하니 얼굴 팍 가더라
  • 캡틴 2021.02.23 00:40 (*.123.76.178)
    난좀 나이드니깐 더 멋잇던데
    군인역할할땐 너무 애같앗음
  • ㅎㅎ 2021.02.23 05:44 (*.96.31.240)
    혜교같은 애랑 결혼만 안했어도.....
  • ㅂㅅ 2021.02.23 08:13 (*.61.241.112)
    댓글들 보니 가시내들 욕할 것도 없네..
    난 기도하고 빌어서 저 얼굴로 살수 있음
    백팔배라도 하겠구만
  • 백슈 2021.02.23 08:54 (*.216.67.55)
    너무 날로 먹을라는거 아뇨 형님? 백팔배라니
    난 삼천배라도 기꺼이 하지
  • 호잇 2021.02.23 09:53 (*.102.11.106)
    레알 ㅋㄱㅋ보지나자지나 극과극은 통한다. 못생긴 년이나놈들은 열등감에 사로잡혀있어서 하는짓이 같음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 1화 본사람으로서 레알 개멋있던데ㅋㅋㅋㅋㅋㅋ 드라마재밌다 봐라
  • asdf 2021.02.23 09:39 (*.193.82.17)
    최근 영화랑 인터뷰보니까 여전히 존잘이던데..
  • 2021.02.23 12:29 (*.173.30.134)
    중기 진짜 훅갔더라..
    남자지만 중기 얼빠로 최근에 늑대소년도 다시보고 개콘에 나온것도 한번씩보고 산부인과 나올때도 중기때메 다시보곤했는데 이번드라마 나온다길래 챙겨봤는데 머리때문인지 얼굴이 맛이갔는지 예전의 미모가 안나오는건 팩트임
  • qwerty 2021.02.24 02:56 (*.59.190.156)
    돈코츠 데스까?
  • ㅇㅇ 2021.02.23 13:15 (*.109.65.122)
    머리내려야해
  • ㅇㅇ 2021.02.23 14:05 (*.215.242.74)
    승리호에선 그대로던데
  • 1 2021.02.23 16:00 (*.217.181.106)
    엊그제 애들하고 무슨 이야기 하다가 태양의후예 드라마 제목 생각안나서 답답했다.

    아까는 팬트하우스 제목 생각안나서 또 한참 지랄하고.

    나이 먹긴 먹나보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10385 동아리 회식자리 후 여자친구와 다툼 15 2021.02.23
10384 하늘에서 떨어지는 비행기 파편 10 2021.02.23
10383 현재 학폭 가해자들 심정 27 2021.02.23
10382 야구부 가입을 원했던 박지성 7 2021.02.23
10381 원전 오염수 바다로 유출시키는 나라 19 2021.02.22
10380 조용히 넘어갔던 안정환의 폭로 15 2021.02.22
10379 찐 남사친과 위장 남사친 15 2021.02.22
10378 광희식 학폭 대처 23 2021.02.22
10377 어떤 남자를 고를까요? 21 2021.02.22
10376 또래한테 따돌림 당하는 아역 배우 10 2021.02.22
10375 전 청와대 셰프가 가족들에게 해주는 요리 10 2021.02.22
» 송중기 드라마 첫방송 논란 17 2021.02.22
10373 내년부터 가상화폐 과세 18 2021.02.22
10372 진짜로 다 터뜨린 다꼬나이트 37 2021.02.22
10371 축구보다 힘들다는 육아 7 2021.02.22
10370 그걸 왜 이제 가르쳐줘? 3 2021.02.22
10369 1톤 폐비닐에서 620리터 기름 생산 16 2021.02.22
10368 에이 설마 사실이 아니겠지 14 2021.02.22
10367 에어팟 있는 사람이 배우면 좋은 마술 17 2021.02.22
10366 사나의 데뷔 전 SNS 11 2021.02.22
10365 한국 대사관 앞에 무릎 꿇은 사람들 27 2021.02.22
10364 총체적 난국인 퀵 배송 8 2021.02.22
10363 널린 게 남자 25 2021.02.22
10362 서신애까지 학폭 저격 31 2021.02.22
10361 의사협회장 피꺼솟 76 2021.02.22
10360 버피 매일 500개 했는데 체중 그대로 30 2021.02.22
10359 동의 했어도 기억이 안 나면 25 2021.02.22
10358 대나무 낚싯대 명장 16 2021.02.22
10357 남교사 부족 심각한 초등학교 31 2021.02.22
10356 질투는 나의 힘 14 2021.02.22
Board Pagination Prev 1 ... 6 7 8 9 10 11 12 13 14 15 ... 357 Next
/ 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