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민재판 2021.02.24 00:03 (*.179.29.225)
    시원하네
  • jaj 2021.02.24 00:17 (*.70.105.75)
    저렇게 몇천 몇만년 단위가 뭔 의미가 있나..엄중하게 다루는건 알겠다만..흠..
  • ㅇㅇ 2021.02.24 00:24 (*.166.24.185)
    모범수 같은걸로 감형이 이루어지더라도 뒤질때까지 감옥에서 못나옴

    종신형보다 더 한거
  • 도리토스 2021.02.24 00:25 (*.136.158.49)
    그러게 +a 면회 절대금지 이런 식이면 좀 괜찮을 것 같은데
  • 레이 2021.02.24 10:37 (*.154.57.83)
    그러면 1000년형이 아닌 것에 대한 건 무슨 의미가 있냐 반대로 그럼 30살이면 70년형으로 해? 저렇게라도 위로를 해야지 가석방도 있고
  • ㅁㅅㅁ 2021.02.24 19:56 (*.248.139.234)
    저런게 필요하지 우리나라도 무기징역이 말이 무기징역이지 모범수로 감형되면 나올수가 있어서 참 죡같음
  • spsi 2021.02.24 00:31 (*.144.25.177)
    그냥 태형 부활시키자.
    이틀에 30분씩 때리는 걸로.
    이걸로 1년, 2년형 나오는게 저 쓸데없는 큰 숫자들 보다 훨씬 경제적인데
  • ㅇㅇ 2021.02.24 00:56 (*.233.182.11)
    우리나라였으면 죽기전에는 나오고
    1위는 집유 아니냐?
  • ㅇㅇ 2021.02.24 04:15 (*.86.108.65)
    맨입이나 국선써서는 안되고 적어도 일반변호사 써야하고
    부장판사나 부장검사 출신이면 디스카운트 들어가고
    로펌레벨 변호사 명수에 따라 추가할인됨
    대법까지 서비스 이용하면 장기고객할인 겁나해줌
  • 만짬빨 2021.02.24 09:55 (*.129.188.71)
    9번 김희철인디?
  • ㅋㅋ 2021.02.24 10:39 (*.41.147.10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이 2021.02.24 10:36 (*.154.57.83)
    9번 김희......이미 댓글에 있네 ㅋㅋ
  • ㅇㅇ 2021.02.24 11:24 (*.97.144.172)
    개인적으로 무슨 몇만년이니 어쩌고 하는것 보다 (인권이 적용되지 않는 감옥에서)100년형 이런게 더 효과적이지 않나?
  • ㅇㅣㅇ 2021.02.25 17:04 (*.248.76.22)
    몇만년 해 봐야 말장난이고~~사형이 제일 깔끔하다. 감옥에서 책 쓰고 연금받고 신나게 지내는걸 피해자 가족이 보면 얼마나 열 받겠냐??깔끔하게 죽이는게 피해자 가족도 마음 정리할 기회가 되고~저 짐승들 가족들도 깔끔하게 새출발 할 수 있는 기회가 된다.
  • 글쓴이 2021.02.27 02:16 (*.39.32.217)
    대한민국이 신기록 세우자
    문재인 지구 종말까지 형 집행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10407 기상캐스터에게 달린 악플 15 2021.02.24
10406 미안마 시위 상황 21 2021.02.24
10405 모모랑 연애 중인 김희철이 생각하는 결혼 19 2021.02.24
10404 모유 한 팩에 100만원? 14 2021.02.24
10403 남자들은 좋겠다 17 2021.02.24
10402 학폭 피해자들이 느끼는 착한 일진이라는 말 13 2021.02.24
10401 화가 많이 난 여친 13 2021.02.24
10400 남친 구하려고 불타는 자동차에 뛰어든 여성 15 2021.02.24
10399 아직 백신 투약 시작하지 않은 나라들 29 2021.02.24
10398 미드에 나오는 50년대 한국의 모습 11 2021.02.24
10397 아빠하고 PC방 밤샘한 썰 23 2021.02.24
» 전세계 법원에서 선고된 최고 형량 15 2021.02.24
10395 21살 여자에게 고백한 48살 46 2021.02.23
10394 한국에서 설렁탕 먹는 법 배워간 일본인 34 2021.02.23
10393 현아도 터졌다 24 2021.02.23
10392 학폭 가해자들이 주인공이었던 프로그램 15 2021.02.23
10391 전 남친도 터뜨릴꼬얌 13 2021.02.23
10390 이웃집 찰스 주작 방송 폭로 16 2021.02.23
10389 학폭 피해자들은 왜 잘 나갈 때 터뜨리죠? 19 2021.02.23
10388 미국 전기료 상황 29 2021.02.23
10387 기성용 학교폭력 애매 22 2021.02.23
10386 초아가 금발을 포기한 이유 11 2021.02.23
10385 이마트에서 영입한 추신수 16 2021.02.23
10384 동아리 회식자리 후 여자친구와 다툼 15 2021.02.23
10383 하늘에서 떨어지는 비행기 파편 10 2021.02.23
10382 현재 학폭 가해자들 심정 24 2021.02.23
10381 야구부 가입을 원했던 박지성 7 2021.02.23
10380 원전 오염수 바다로 유출시키는 나라 18 2021.02.22
10379 조용히 넘어갔던 안정환의 폭로 15 2021.02.22
10378 찐 남사친과 위장 남사친 11 2021.02.22
Board Pagination Prev 1 ... 61 62 63 64 65 66 67 68 69 70 ... 412 Next
/ 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