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ㅋㅋ 2021.04.08 00:19 (*.95.253.228)
    워낙 특이해서 살기 힘들겠다. 역도 열심ㄴ히 해라
  • ㅋㅋㅋㅋㅋ 2021.04.08 00:35 (*.173.220.137)
    누가누굴 걱정하노ㅋㅋㅋ
  • 아크10 2021.04.08 01:44 (*.111.187.49)
    누구 놀리는 놈들이 꼭 잘 못살더라.
    공부도 못하고
    성공도 안되는 인성들이 많았어
  • 1 2021.04.08 02:11 (*.39.209.3)
    말을 해도 참.. 미개한 니한테는 한글이 아깝다
  • ㄴㄴ 2021.04.08 04:01 (*.56.228.193)
    니애미
  • ㅍㅂㄴ 2021.04.08 06:08 (*.39.208.16)
    참 나쁘다
  • 1 2021.04.08 07:55 (*.60.92.235)
    당신 인생이나...ㅋ
  • ㅁㅁ 2021.04.08 12:00 (*.201.255.134)
    너보단 백만배 잘 살고 있는거 같다.
    너는 뇌가 장애로 태었났지싶다.
  • 아주개새끼네이거 2021.04.08 13:03 (*.91.106.77)
    이런 3대를 빌어쳐먹을 개 상놈의 새끼
    길거리 미친놈한테 걸려서 뒤지게 밟혀라
  • 1 2021.04.08 14:05 (*.217.181.106)
    어지간하면 병신들 많아서 그런가보다 하는데 이 새끼는 정말 못됐다.

    어디가다 존나 쳐 맞았으면 좋겠다.
  • ㅂㅂ 2021.04.08 00:44 (*.242.18.83)
    성공해라!
  • OMS 2021.04.08 01:14 (*.235.4.26)
    안장코 양안격리 다운증후군 같다...
    그래도 씩씩하고 똑똑해보인다.
    운동해도 근력 더럽게 안느는데 졸라 부럽네
  • 181CM 95KG 10CM 2021.04.08 02:43 (*.255.26.14)
    내딸이면 안고다니면서 뽀뽀해줄수있다
  • ㅁㅇ 2021.04.08 06:26 (*.62.178.204)
    형 살좀 빼면 마지막꺼 좀더 커질수 있어
  • ㅇㅇ 2021.04.08 02:57 (*.109.65.122)
    사춘기만 잘넘기면 레전드 나오겟는데?
  • ㅇㅇ 2021.04.08 03:01 (*.251.242.109)
    생긴게 그 몽골 씨름하는 장사들 보는거 같네
  • 김뽀삐 2021.04.08 05:34 (*.236.17.209)
    힘 잘쓰게 생겼다
    약간 고우키 느낌 나네
  • 넬리 2021.04.08 06:29 (*.124.210.136)
    첫 편에서 그 어린 아이가 헬창들의 심금을 울리는 한 마디를 했었지.
    “역도 왜 좋아해요?”
    “무거워서”
  • ㅇㅇ 2021.04.08 10:09 (*.195.109.38)
    여고생쯤 이나 성인되고나서 남자 잘만나는 이쁘고 여리여리한 여자애들사이에서
    자신의 두꺼운 몸통,손목 발목 솥뚜껑같은 손, 굳은살범벅인 손바닥 보면
    어떤느낌들까. 비하하는건아니야 정말로 궁금해서
  • 123 2021.04.08 10:54 (*.48.136.48)
    그냥 외면하면서 사는거지 자기길은 이거다하면서 멘탈관리하겠지
  • ㅇㅇ 2021.04.08 13:11 (*.45.84.11)
    진짜 못됐다 묵묵히 정진하는 이제 초등학생인 애한테 커서 어쩌구 저쩌구.. 끝에 비하하는건 아니다 궁금해서 그랬다라고 비겁하기까지.. 진짜 궁금한 의도로 물어본거 같기는 한데 이런거 하는거 자체가 못됐음.. 답을 들을 수 있는 것도 아닌데 그냥 생각으로만 그치시길
  • 222 2021.04.08 10:17 (*.97.44.177)
    와시발,, 눈물나네, 진짜 잘됐으면 좋겠다 화이팅이다
  • ㅇㅇ 2021.04.08 19:59 (*.7.76.205)
    돼지라고 놀리면 손으로 한번 찍어누르면 찍소리도 못할텐데 애기가 너무착하네
  • ㅇㄱㄹㅇ 2021.04.08 20:32 (*.155.197.24)
    오히려 역도선수에 참 잘어울리는 인상이야..역도안햇으면 분명 놀림감되고 끝났을텐데
    저얼굴로 역기드니깐 멋잇어보이잖아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534 극한직업 연예인 매니저 14 2021.04.07
533 아래층 흡연자의 답변 38 2021.04.07
532 LG 휴대폰 점유율 세계 3위 시절 13 2021.04.07
531 옷빨이었던 콜라 10 2021.04.07
530 쿠팡 CEO에게 일침 날리는 CNBC 앵커 23 2021.04.07
529 한국에서 유일했던 인싸 외교 대통령 59 2021.04.07
528 딸의 중절수술 17 2021.04.07
527 그 누구보다 음모 좋아하시는 분 11 2021.04.07
526 딸바보 남편과 이혼을 고민 중 21 2021.04.07
525 한국영화 최고의 사이코패스 캐릭터 17 2021.04.08
524 일상 속 성차별 표현 15 2021.04.08
523 시간을 멈춘 체조선수들 8 2021.04.08
522 여자들이 징병 당하면 생길 일 10 2021.04.08
521 뒷조사 하고 다니는 오빠 여친 4 2021.04.08
520 당근마켓 여자 단속반 5 2021.04.08
519 영화 내부자들을 혹평한 이유 20 2021.04.08
518 그 털보 표정 19 2021.04.08
517 결혼 12년 중 11년을 혼자 살다 이혼 19 2021.04.08
» 영재발굴단 역도소녀 근황 24 2021.04.08
515 신개념 데이트 비용 16 2021.04.08
514 AZ 백신 잠정 접종 보류 11 2021.04.08
513 이별의 아픔이 없었던 김희철 11 2021.04.08
512 한국 웹브라우저 시장 최신 점유율 26 2021.04.08
511 심권호가 말하는 하빕 레슬링 실력 46 2021.04.08
510 열도의 신흥 종교 2 2021.04.08
509 요즘 유행하는 연상연하 로맨스 13 2021.04.08
508 친형을 소송하라고? 9 2021.04.08
507 과감한 무단횡단 19 2021.04.08
506 이런 이유로 헤어질 수 있어? 23 2021.04.08
505 백인 남성의 탈모율 18 2021.04.08
Board Pagination Prev 1 ... 401 402 403 404 405 406 407 408 409 410 ... 423 Next
/ 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