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극혐 2019.11.09 12:56 (*.8.198.215)
    면상만 봐도 에휴
  • 안양건달 2019.11.09 12:56 (*.117.153.137)
    뭐라는거야? 관심도없다. 범죄자는 그냥 사형시켜버리는 한국이

    되길 바란다.
  • 메갈빠갈 2019.11.09 22:32 (*.223.19.11)
    앗! 그럼 울 나라 정치인들 대부분 사형!!
  • 문제인이 문제 2019.11.09 13:00 (*.70.59.153)
    얘가 KBS 라디오 진행하는 그 김용민인가요?
  • 부동산 2019.11.09 13:02 (*.8.198.215)
    ㅇㅇ 맞음 정권 바뀐 후 죄다 한자리씩 꿰참
  • 111 2019.11.09 13:09 (*.235.238.39)
    딱봐도 룸 여자 좋아할 상
  • ㅁㅁ 2019.11.09 13:51 (*.118.113.20)
    진짜 배경 없이는 여자 못 사귀겠..
  • ㅠㅠ 2019.11.09 14:31 (*.223.23.101)
    대깨문 퉤
  • ㅂㅂㅈㅈ 2019.11.09 14:32 (*.236.120.48)
    조선일보의 우병우사진이 아직도 잊혀지지 않는다
  • ooOoo 2019.11.09 14:34 (*.39.60.56)
    뭐 어쩌라는거야?
  • 11 2019.11.09 15:19 (*.124.34.66)
    씨발
    가방끈에 대해 선입견을 안갖으려고 해도 안갖을수가 없다

    똑같은 줫같은 짓을 저질러도
    가방끈 긴놈은 사후 처신을
    설령 가식이라도 이해할수있는 행동을 하는데

    이건 뭐하는짓이냐
    저래 씨부려놓으면
    봐라 난 가족의 과오도 서슴치 않게 오픈하는 놈이다
    라는걸 어필하고 싶은모양이데
    저런 말같지도 않은 글로 무슨 납득이 가능하냐
  • 상위 4프로 2019.11.09 18:56 (*.102.142.152)
    조국은????????
  • 나치문법 2019.11.09 21:15 (*.38.29.92)
    갖을이란 건 없어 "가질"로 써야지 ㅎㅎ 가방끈 ㅇㄷ?
  • 333 2019.11.09 15:54 (*.209.11.129)
    저거 때문에 친한파 일본 애들 일본에서 욕먹어가면서도 한국와서 연예인됐다가 지금 웃음거리.전락한거 보면...
    그러고도 저렇게 잘났다고 지껄이고있네.
    저거 지금 Kpop 관련 외국에선 꽤 큰 이슈고 나라망신 사건임
  • ㄴㄴ 2019.11.09 16:35 (*.56.228.193)
    글 너무 못쓰는것 같은데... 대체 말하고 싶은게 뭐야
  • 헤수스 2019.11.09 16:49 (*.162.106.86)
    다 잘못했는데 어쨌든 나말고 조선일보를 욕해달라
  • ㅇㅇ 2019.11.09 18:01 (*.150.16.84)
    사이비교주같네
  • ㅇㅇ 2019.11.09 18:02 (*.205.50.56)
    이상황에 아갈터는거 보니 븅신이네..
  • 맞아 2019.11.09 18:24 (*.33.164.137)
    ㅋㅋㅋ어쨋든 내잘못 아니고 조선일보니까 물어뜯어라~~
  • 12 2019.11.09 20:49 (*.135.81.56)
    잘못한 것도 없는데 왜 지가 사과를 해?? 엿튼, 한국이란 나라는....
  • ㅇㄴㄴ 2019.11.09 21:41 (*.62.219.76)
    난 김용민 저 사람 라디오에서 하두 아는척하길래 최소 서울대인줄알았는데ㅋㅋㅋㅋㅋㅋㅋ 학력이 ㅋㅋㅋ
  • 프로틴업 2019.11.10 09:29 (*.143.245.53)
    극악무도한 좌파선동꾼 삼인방
    김어준
    주진우
    김용민
  • 오랭이슛팅 2019.11.10 13:53 (*.51.122.76)
    우파선동꾼은 누구?ㅋㅋㅋ
  • ㅇㅇ 2019.11.10 09:38 (*.234.242.177)
    진짜 블랙리스트는 상대도 안되는 문정권의 화이트 리스트 토나온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10391 김영철 라디오 청취율이 1위인 이유 14 new 2019.11.18
10390 칼국수 가게 영업하는 개 9 new 2019.11.18
10389 남친의 취향 30 new 2019.11.18
10388 24살 사회초년생과 띠동갑 변호사의 즉석 소개팅 36 2019.11.17
10387 어떤 중국인이 돈이 최고라고 생각하게 된 계기 39 2019.11.17
10386 8차선 도로 한복판에서 택시기사 기절시킨 승객 34 2019.11.17
10385 한국은 부유한 국가 61 2019.11.17
10384 36세 맞선남과 일가친척 응원단 18 2019.11.17
10383 옛날 예술가들이 강했던 이유 18 2019.11.17
10382 PPL 올타임 레전드 21 2019.11.17
10381 50년만의 노조 출범 44 2019.11.17
10380 악플러들의 기본 논리 52 2019.11.17
10379 야구장 최면술사 15 2019.11.17
10378 트와이스 위인전 출시 18 2019.11.17
10377 수능 지나면 꼭 올라오는 영상 22 2019.11.17
10376 에일리가 하려고 했던 진짜 안무 8 2019.11.17
10375 대자보 훼손 방지 기술 19 2019.11.17
10374 한예슬 문신 32 2019.11.17
10373 요즘 네이버 실검 상황 17 2019.11.17
10372 참전용사들이 말하는 백마고지 28 2019.11.17
10371 표은지의 자랑 19 2019.11.17
10370 요즘 지팡이 12 2019.11.17
10369 강미나 시스루 니트 13 2019.11.17
10368 탈북민 북송 사건의 문제점 62 2019.11.17
10367 그알 나와서 인터뷰한 BJ 52 2019.11.17
10366 돈에 예민한 남친 35 2019.11.17
10365 전국에 팔린 발암물질 16 2019.11.17
10364 오랜만에 모인 걸스데이 16 2019.11.17
10363 20대 남자의 마음을 돌릴 필살기 33 2019.11.17
10362 82 김지영 작가 근황 28 2019.11.17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348 Next
/ 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