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웹툰 2020.05.22 23:37 (*.250.198.98)
    최양락 사적으로 보면 욕도 엄청 잘하고 방송보다 훨씬 줘패고 싶도록 깐족거림
  • ㅁㅁ 2020.05.22 23:47 (*.54.100.120)
    암만 그래도 패지는 말아줘~
  • 55 2020.05.23 04:08 (*.107.245.167)
    개그맨 대인배로 소문난 선배들도 최양락의 깐죽거림에 참지못하고 몽둥이를 들었다는 ㅋㅋㅋ
  • 유배자 2020.05.22 23:47 (*.132.116.78)
    표정이 찐텐이네 ㅋㅋ 개그맨 선배들중에 성격 좋은 사람들도 최양락이랑 줫나게 싸웠다는 글 생각난다 wnd
  • 토끼떡 2020.05.23 02:05 (*.56.95.9)
    허구한날 처맞았다는게 이해가 되는구만. 충청도식으로 농치는게 아주 제일 빡치지.
  • ㅐㅐ 2020.05.23 02:53 (*.195.99.19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충청도식 말투에 농 ㅋㅋ 음항지원된다.

    구수한말투로 수긍하는척 크게돌아서 뒤통수직격 ㅋ

    그게 충청도 말투로만 가능함. 표준어로하면 대놓고 싸우자는뉘양스가됨
  • 오다리 문 2020.05.23 03:39 (*.62.178.122)
    위태위태하다..쌓이고 쌓이고 누르고누르고 터지기전에
    최양락 진심담아서 용서를 빌어야할듯
  • 2020.05.23 07:20 (*.43.17.191)
    장애 생길정도로 쥐어터져야...
  • ㅇㅇ 2020.05.23 11:30 (*.36.141.211)
    Kbs 최양락 mbc 김정렬
    까불이 끝판대장 두명
    알아주는 대인배 강석, 임하룡을 빡돌게 만든 사람들
  • ㅎㅎ 2020.05.24 01:14 (*.96.31.240)
    이경규랑 임하룡한테 뒤통수를 손바닥으로 맞고 신발로 맞고 ....이러면 답 나오지. 얼마나 짜증났으면 후배드루안 갈구기로 유명한 그 분들마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7800 본인도 모르게 처방된 그 약 9 new 2020.06.06
7799 운동 선수들이 또 10 new 2020.06.06
7798 왜 자기 동네에 불 지르냐고 묻는다면 27 new 2020.06.06
7797 선배의 따뜻한 위로 6 new 2020.06.06
7796 한국의 견종 24 new 2020.06.06
7795 밸런스 붕괴 걱정 31 new 2020.06.06
7794 미국에서는 흔한 유머 소재 63 new 2020.06.06
7793 쿠팡 직원 돌연사 이유 12 new 2020.06.06
7792 대륙의 용접공 18 new 2020.06.06
7791 으뜸이 찾아간 돼람이 28 new 2020.06.06
7790 길거리에서 여성들에게 나눠준 우유 9 new 2020.06.06
7789 백상예술대상 한소희 19 new 2020.06.06
7788 어메이징 KBO 15 new 2020.06.06
7787 요즘 예능 PPL 32 2020.06.06
7786 막내를 벗어나는 방법 20 2020.06.06
7785 소희 최근 비쥬얼 16 2020.06.06
7784 담밍아웃 못해서 억울 10 2020.06.06
7783 초밥 103개와 냉모밀 먹은 먹방BJ 위 상태 13 2020.06.06
7782 불란서식 예술품 복원 23 2020.06.06
7781 채령이 청바지 핏 20 2020.06.06
7780 저녁에 양치를 안 하는 이유 12 2020.06.06
7779 빠꾸 없는 중국 축구 스타 30 2020.06.06
7778 위에서 본 제니 20 2020.06.06
7777 택배기사에게 받은 문자 34 2020.06.06
7776 성시경 아버지의 주량 32 2020.06.06
7775 잔소리와 조언의 차이 29 2020.06.06
7774 일본 초밥 장인의 한국 뷔페 후기 24 2020.06.06
7773 파출부 아줌마가 제 카드를 썼어요 12 2020.06.06
7772 커피잔 받침 접시의 원래 용도 15 2020.06.06
7771 줄무늬 유진 17 2020.06.06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61 Next
/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