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jpeg

 

3.2.png


  • ㅇㅇ 2020.06.30 13:47 (*.141.116.44)
    ... 베껴도 다들 엑소를 베끼나? 이젠 그냥 다 비슷비슷해서 특색이란게 그닥 잘 모르겠다
  • 11 2020.06.30 18:26 (*.236.213.230)
    엑소 노래는 좋다고 느낀적이 없다
    많이 주목받는 그룹이라 관심을 가지고 들었어도 잘 모르겠더라
    엑소 작곡가인지 뭔지 K pop좀 들어라 좀
  • 글쓴이 2020.06.30 14:00 (*.62.175.76)
    조선팝. C-POP
  • 엑스 2020.06.30 14:02 (*.47.133.182)
    방탄을 베끼던데;; 엑소가 착각하네
  • ? 2020.06.30 14:39 (*.55.27.152)
    글 이해를 못하나.
    엑소를 베끼는 애들이 착각하는 거거나, 저 글 쓴 엑소 작곡가가 착각하는 것이겠지.
  • 1234 2020.06.30 14:48 (*.132.57.51)
    엑소 작곡가니깐 엑소같은 곡 만들어달라하는거지 ㅋㅋ 난독 인증이네
  • 유툽초보 2020.06.30 14:04 (*.111.18.232)
    질문한 곳이 없어 여기 올립니다
    회사 제품을 7~8초 유투브 광고 영상으로 만들고 싶습니다
    영상 제작자와 페이 얘기 중인데 7,8초 광고 영상 기준 얼마가 적당한가요?
    따로 진행되는 촬영은 없구요. 저희가 보유하고 있는 제품 영상들을 편집툴로만 작업합니다
  • 12 2020.06.30 14:23 (*.78.75.242)
    라디오에 브라보콘 광고하던데 지내광고는 못만드는거 같음
  • 사상구민 2020.06.30 14:24 (*.108.225.225)
    그냥 가지고 계신 영상을 편집해 이어붙이기만 한다면 좋은 무료 툴 많으니 셀프로 하세요.
    거기서 세이브한 비용을 bgm에 투자하면 효과가 더 좋을 겁니다. 참고로 그냥 제품 영상만 주구장창 나온다면 편집 잘 하셔야 할 겁니다.
  • 2020.06.30 20:07 (*.249.45.77)
    넉넉히 5만원
  • 2020.06.30 20:08 (*.249.45.77)
    8초엔 좀 과하려나
  • ㅇㅇ 2020.06.30 15:21 (*.32.31.65)
    마지막으로 케이팝 들은게 투애니원이랑 빅뱅있을때였는데
    걔네 노래 진짜좋았어
  • ㄴㄴ 2020.06.30 18:02 (*.168.189.142)
    그건 니가 걍 아재인거고
  • 상전벽해 2020.06.30 23:39 (*.39.141.180)
    할아버지 혹시 롤리팝 이동전화 사용하고 계시나이까
  • ㅂㅂ 2020.06.30 15:33 (*.242.18.83)
    본인이 아이돌노래를 작곡해서 비슷해보이는거.
    케이팝이 아이돌위주로 떠서 그렇지 다른 장르도 많아
  • ㅁㅁ 2020.06.30 16:38 (*.153.206.26)
    요즘 엑소는 누가 들어주냐?
    동남아??
  • ㅇㅇ 2020.06.30 16:46 (*.117.125.155)
    엑소 노래 좋은거 하나도없었는데 거품 아이돌 no1 아니냐?ㅋㅋㅋ
    no2 가 슈퍼주니어고
  • 뭐래 2020.06.30 18:03 (*.168.189.142)
    명곡 넘치는데 뭔
    코코밥이나 콜미베이비 중독 으르렁 등등
  • 매미킴 2020.06.30 18:56 (*.142.8.143)
    위에 엑소 노래 구리다는 애들은 그냥 엑소가 싫다는걸 전제하고 있는거고 제대로 노래 들어본 적도 없을게 분명하다.
    엑소 노래 여러가지 들어보면 존나 특이하고 개성있는 곡도 많고 좋은 노래도 많음.
  • 짐승 2020.06.30 17:05 (*.118.105.248)
    으르렁!으르렁! 으르르르르르르렁 딱 대!
  • 11 2020.06.30 17:48 (*.168.40.49)
    외국 팝이라고 뭐 대단한줄아냐 이쪽동네도 다 똑같음.
  • 2020.06.30 18:18 (*.15.49.119)
    저렇게 말해주는 사람이 있어서 다행이지
    난 아이돌 음악만 말고 우리나라 다른 음악도 훨씬 좋은데 그런 음악도 좀 들어줬으면 하는 바람이 있음
    예전의 재미있던 음악들이 오히려 지금 다 묻히는 느낌
  • 매미킴 2020.06.30 18:55 (*.142.8.143)
    엑소가 좋고 싫고는 개인 취향이지만...
    실제 엑소 노래들을 진짜 제대로 들어보면 저런 말 할 자격이 있음.
    일반적인 아이돌들하고 다르게 노래가 존나 이상한 것도 많고 개성은 확실히 있음.
    이게 엑소뿐 아니라 SM 특징이기도 하다.
    예전 함수나 지금 레드벨벳도 일반적인 걸그룹들하고 좀 노래 스타일이 많이 다름.
    남자 그룹도 수퍼주니어, 동방신기, 엑소 등 다른 남자 그룹들하고 노래 스타일 많이 다름.
    특이하고 이상한 노래들 많다.
  • ㅇㄹ 2020.06.30 21:13 (*.231.77.224)
    legacy를 레전드로 번역한거야?
  • 디멘션 2020.07.01 15:25 (*.217.203.171)
    ㅋㅋㅋ 그러네
  • 123 2020.07.01 01:16 (*.44.237.36)
    엑소 작곡가한테 곡맡길때는 엑소처럼 만들어 달라는게 당연한거 아닌가...? 다른거 하고 싶었으면 다른 작곡가한테 맡겼겠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9460 5년 동안 CF가 없었던 이유 8 new 2020.07.11
9459 생존 수영 방법 19 new 2020.07.11
9458 남편이 이혼 요구를 받아들이지 않자 6 new 2020.07.11
9457 80년대 금성사가 제시한 미래 12 new 2020.07.11
9456 전문가가 리뷰하는 GTA V 금고 습격 2 new 2020.07.11
9455 빗나간 부정? 24 new 2020.07.11
9454 실제 우리나라 대기업 면접 문제로 나왔던 것 12 new 2020.07.11
9453 불법주차 스티커 붙였다고 25 new 2020.07.11
9452 미각을 잃은 신랑 26 2020.07.11
9451 미개한 정치의 종교화 45 2020.07.11
9450 밤바다 술 음식 금지 20 2020.07.11
9449 기레기 만행에 격노하신 분 61 2020.07.11
9448 코로나 전과 후가 달라진 게 없다는 탁재훈 28 2020.07.11
9447 고소한 사람을 색출하자 65 2020.07.11
9446 똥강아지 채연 27 2020.07.11
9445 유서에 쓰인 붓펜 45 2020.07.11
9444 몸이 불타는 상황에서도 14 2020.07.11
9443 이와중에 한서희 31 2020.07.11
9442 요가 배우는 으뜸이 11 2020.07.11
9441 피겨 유망주 어머니의 폭로 18 2020.07.11
9440 민식이법 적용 첫 구속 11 2020.07.11
9439 역무원의 위빙 36 2020.07.11
9438 자꾸 꾸미라고 하는 남자친구 18 2020.07.11
9437 페미니스트의 일침 48 2020.07.11
9436 구글 본사 앞 캠핑촌 44 2020.07.11
9435 어떤 편의점 점주 28 2020.07.11
9434 측은한 선배 13 2020.07.11
9433 한국에 새로 연 프렌차이즈 34 2020.07.11
9432 신개념 복싱 훈련 8 2020.07.11
9431 추모했다가 극딜 당하는 작곡가 13 2020.07.11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317 Next
/ 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