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ㅇㅇ 2020.07.04 01:07 (*.133.178.251)
    대화 안하나?
    말을 해야 알지 말을!
  • ㅇㅇ 2020.07.04 01:50 (*.141.116.44)
    저게 진짜 다른 개그맨들 같았으면 아침마당 되는데 최양락-펭현숙이니까 개그로 승화시키네... 그냥 괜히 억지감동 교훈 이딴거 없이 블랙오브브랙코미디로 깔끔하게..
  • 라피도 2020.07.04 12:26 (*.38.22.98)
    최양락 대단하닼ㅋㅋㅋ
  • 이궈 2020.07.04 16:10 (*.91.192.176)
    최양락이 이런..x병 안했으면 분위기 x창났을듯 ㅋㅋㅋㅋ
  • ㅇㅇ 2020.07.04 05:38 (*.70.26.185)
    애들아 방송이다
    진지하게 받아들이지마
    쟤들 저거하고 몇백받는걸로 만족하는사람들이야
  • 트럼프 2020.07.04 08:42 (*.143.55.118)
    개그맨 부부가 싸우고 싸워도 결국엔 이혼없는게 저렇게 웃음을 한번씩 빼는거 때문이겠지
  • 해해 2020.07.04 14:15 (*.132.56.234)
    저런여자들 많음.
    아내가 청소하고 설거지, 빨래 하길래 좋아서 하나보다 생각했는데
    10년후에 너무 힘들다고 울면서 말하더라 ㅋㅋㅋ
    착한여자 컴플렉스 이런건가??
  • ㅂㅂ 2020.07.04 15:31 (*.242.18.83)
    집안일을 좋아서 하는 사람이 몇이나 될까...
  • 화장실에서이슈인하다치질옴 2020.07.05 04:39 (*.102.142.200)
    니 집안일 좋아해 ㅎㅎ 10년간 부모한테 교육받았어, 청소=보상 그렇게 동물처럼 조련받다보니까 청소가 괨ㅎ찬더라구. 이젠 보상 없어도 잘해. 보상 줄 사람이 없어져서 그렇지만.
  • ㅇㅇ 2020.07.04 15:41 (*.7.231.91)
    회사다면 다 회사 좋아서 다니는거고 착한사람 코스프레하는거야?
    여혐이 아주 뿌리깊네..방구석에만 쳐박혀서 남혐하는 메갈이랑 다를게 뭐냐
  • 대박 2020.07.04 17:05 (*.243.63.7)
    ㅇㅇ맞말하네
  • 11111 2020.07.04 14:45 (*.120.52.170)
    저게 대본일 수 있고 컨셉일 수 있는데
    대부분의 여자들이 저런다. 지가 말안해놓고선 내마음도 몰라준다고 개소리 짓껄이며 피해자 코스프레 하는거
    여자들 기본 습성중에 제일 역겨운게 저런거
  • s 2020.07.04 18:29 (*.113.244.181)
    남자 나쁜놈 만들어서 지가 우위 점하려는 한녀 특징이지
  • iwasakiharuna 2020.07.04 17:42 (*.223.37.212)
    장수퇴사 시리즈 떠올리고 들어왔는데...
    으음 아니다ㅋ
  • 짬지맵다~~~ 2020.07.04 22:43 (*.144.192.224)
    작가 대본 잘 썼네
  • ㅇㅇ 2020.07.05 11:27 (*.228.76.183)
    여자지만 말 안하다가 어느날 갑자기 울면서 그 동안 그랬다고 피해자화 하는 특성은 인정. 댓글 보니 뜨끔하네. 그때 그때 말하고 내가 원하는대로 하면 여자들 사이에서는 백프로 나쁜년 되거든. 남자들에게도 비호감일것 같은데? 그래서 착한척하는 병이 생기는거 같아.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11039 이번에 월북한 탈북자는 어떻게 될까? 9 new 2020.08.15
11038 애정 표현 없는 16살 연상 남편 17 new 2020.08.15
11037 백종원이 무장해제 될 때 나오는 버릇 8 new 2020.08.15
11036 부산 내 운전사고 발생 1위 37 new 2020.08.15
11035 응답하라 1997에 정은지가 캐스팅 된 이유 9 new 2020.08.15
11034 한국이 제2의 조국이라는 불란서 작가 18 new 2020.08.15
11033 EPL 올해의 골 수상 17 new 2020.08.15
11032 조카들이랑 놀아주다 멘탈 터짐 15 new 2020.08.15
11031 논란의 송도 신축 아파트 29 new 2020.08.15
11030 JYP와 원더걸스가 지금도 돈독한 이유 14 new 2020.08.15
11029 화성인에 출연한 식탐 여교사 근황 14 new 2020.08.15
11028 부서 내 유부남들 긴급 회동 13 new 2020.08.15
11027 프리선언 해도 하던 건 계속하게 해줘 33 new 2020.08.15
11026 이상형 결과에 화난 여자 6 new 2020.08.15
11025 조선명란과 일본식 명란의 차이 30 new 2020.08.15
11024 위기의 샘 오취리 치트키 발동 48 2020.08.14
11023 내 새끼 꺼내주세요 22 2020.08.14
11022 레전드가 말하는 챔피언이 되는 법 25 2020.08.14
11021 한국에서 구속된 영국인 13 2020.08.14
11020 8천만원을 주운 30대 고시준비생 11 2020.08.14
11019 청소년 시절부터 피우던 담배를 끊었다는 데프콘 27 2020.08.14
11018 집결하는 미국인들 29 2020.08.14
11017 유명했던 여성 경찰 34 2020.08.14
11016 넷플릭스 창업주가 보는 한국 10 2020.08.14
11015 이 시국에 일제차 타는 토착왜구 24 2020.08.14
11014 조선총독부 철거에 대한 독일인의 생각 44 2020.08.14
11013 20대 주식 광풍 26 2020.08.14
11012 골목식당 대참사 38 2020.08.14
11011 원피스 유정 12 2020.08.14
11010 자꾸 엔진이 과열되는 신차 32 2020.08.14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369 Next
/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