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ㅇㅇ 2020.08.01 17:24 (*.30.202.9)
    벌써부터 장난질이여 ㅋㅋ
  • ㅇㅇ 2020.08.01 17:31 (*.46.1.88)
    배달비 생기게 된 계기가 2018년에 최저임금 급격히 올리고 나서지.
    이후에 수익 핑계로 교촌이 배달비 선빵 치고, 처음에는 반발 엄청 심했는데 지금은 다 배달비 받으니까 소비자들도 당연하게 받아들이게 됨
  • ㅇㅇ 2020.08.01 17:35 (*.38.53.219)
    ㄹㅇ 정부에서 대놓고 인건비 다 올리라고 했는데 배달비 생겼다고 업주탓하면 어떡함ㅋㅋㅋ정부를 탓해야지
  • ㅁㅁㅁ 2020.08.02 00:11 (*.209.93.132)
    배달비가 최저임금 문제는 아니다
    배달하는 애들은 어차피 최저임금이랑 상관 없는 사람들이었음
  • 2020 2020.08.04 11:13 (*.109.26.76)
    원래 치킨집이나 피자집은 자체 라이더를 많이 운용했음.
    근데, 인건비가 올라가면서 그게 힘들어짐. 24시간 배달이 많은게 아니고, 파트타임으로 쪼개면 돈이 안되서 라이더 모집이 안되서.
    그래서 나온게 배달대행업체 배달의 민족, 요기요 등등
    사업 규모가 커지면서 먹여살려야 하는 직원도 많아지고 사업확장도 해야되서 돈 땡기는건 알겠지만,
    요즘 의도적으로 배민을 깜.
    문제는 요기요는 원래부터 저러고 있었다는거
  • 생돌그 2020.08.01 17:41 (*.162.77.16)
    모든 국민들이 나처럼 현명해져서 배달앱 사용안하고 직접 전화걸어서 주문했으면 하는 바람이 있는데 불가능하겠지?
  • ㅎㅎ 2020.08.01 18:08 (*.203.132.214)
    이거 어그로지? 멍청이.
  • 111 2020.08.01 18:10 (*.139.162.230)
    근데 직접 전화 건다고 걔들이 배민 할인해주는 만큼 할인 알아서 안해줌.
  • 김기리 2020.08.02 14:11 (*.39.158.97)
    직접 주문하면 리뷰 서비스는 그냥 포기하시는거죠??
  • ASDF 2020.08.01 18:51 (*.107.121.138)
    걍 현명하게 5%에서 나온 배달앱만 존나 써서 그게 한 50% 먹으면 배민 먹은 독일놈들이 그간 들인돈이 있으니 무시할수도 없고 또 합병하면 독일 상대로 외화벌이 오지게 할수 있는거 아니냐? 소비자가 옮겨간다는데 고소할수도 없고 지들이 어쩔꺼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34ㅁㄴㅇㅁㄴㅇ 2020.08.01 19:14 (*.131.98.195)
    게을러 터진 음식점 사장, 더 게을러 터진 소비자를 상대로 그 틈을 파고 들어가서 수수료 먹고

    이제는 자기네가 시장을 컨트롤(좋게 말해서 그런거고 아예 대놓고 조작) 할 수 있게 되니까

    양쪽 다 눈탱이를 날려주고 있지

    다 개되지들 탓이다. 개돼지일수록 저런 장사는 잘 된다. 저런 하찮은 가치를 제공하는 업체한테 지배당해서 줘 터지는 개돼지 사장과 소비자들 ㅉㅉ
  • 배부른민족 2020.08.01 22:12 (*.223.35.4)
    응 안써
  • 노ㅗㅓ류 2020.08.02 06:33 (*.176.62.185)
    교모하게 배민 나쁜놈 이라는 생각이 들게 만들어 놨네.
    배민이 무슨 재능기부 업체도 아니고 자본주의 시장에서는 사실 위와 같이 서비스 제공하는게 당연한거 아닌가? 돈 더주는 업체 상단에 노출시키는게 당연하지.
    당장 다음. 네이버 검색해봐도 프리미엄링크 라고 검색료 더 주는 사이트가 제일 먼저 나오고
    부동산사이트는 아예 등록비 낸 매물만 검색되며 고가 회원위주로 먼저 보여주고
    기타 서비스 제공 사아트도 생각해보면 동일한 방식인 걸 알 수 있다.

    결국 공정이라는 명목으로 뭐 공평하게 어떻게 해달라는 건지 목적도 알수 없이 막연히 분노만 나오게 만들어 놓은 것 같은 생각이 든다.
    가나다 순으로 ? 그럼 또 타파하 업체는 불공평한건가?
  • 궁극 2020.08.02 10:23 (*.111.11.4)
    쌉공감
  • ㅗㅍ 2020.08.02 13:24 (*.7.28.55)
    쌉공감임. 그치만 독점시장에서 갑질횡포할 우려는 경계할 필요가 있을듯
  • ㅇㅇ 2020.08.04 10:52 (*.223.30.94)
    그러면 독점은 왜 규제하니? 이걸 막연한 분노로 느끼면 너의 배움이 부족한거란다.
  • ㅇㅇ 2020.08.02 09:24 (*.214.163.43)
    경쟁자가 없는 독점 시장은 결국 소비자가 봉이되지
  • 어쩔수없어 2020.08.02 09:32 (*.84.252.16)
    진짜 현대인들은 게을러터졌어. 괜히 비만이 늘어나는게 아님
  • ㅇㅇ 2020.08.02 20:51 (*.127.228.98)
    배달앱 좀 쓰지말라니까? 업주와 소비자 사이에서 배달부와 링크가 엮였고 걔들 다 먹여살리는데 그 돈 다 어디서 나오냐고

    어디서 나오겠냐고
  • 11 2020.08.03 12:20 (*.60.87.211)
    배민 라이더는 또 다른 배달 플랫폼으로 생각해야지.

    배민에 일반 상점 등록하고 배민 라이더 따로 등록 가능하다.

    자기들것만 쓰라고 강요 하는 것도 아니고

    배민, 배민 라이더, 요기요, 쿠팡이츠 모두 성격이 다른 플랫폼이다.

    맘에 안들면 안쓰고 다른 플랫폼에 집중하면 된다.

    근데 장사하는 입장에서 하나라고 더 노출이 되야하니까 울며 겨자먹기로 하는거지만..
  • ㄹㅇㄹㅇ 2020.08.05 15:48 (*.139.196.17)
    여기 바보들 많네.
    네이버 키워드 경쟁이나, 배민 저런것들이 가장큰 문제다
    저걸로 배불리는거야.
    새로운 광고 시스템이 나와야되는데, 아직 적절한생각이 들지 않는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10995 남편의 스킨쉽 거부 속상해요 33 new 2020.08.14
10994 75개의 자격증을 보유한 34세 25 new 2020.08.14
10993 남희석 저격 이후 라스 김구라 31 new 2020.08.14
10992 경기도가 중고차 매매 사이트 조사했더니 15 new 2020.08.14
10991 대전역서 갑자기 쓰러진 여성 26 new 2020.08.14
10990 일본 화물선 때문에 머리카락까지 모으는 시민들 23 new 2020.08.14
10989 선착순 국민 외식비 330억원 푼다 41 new 2020.08.14
10988 시도 때도 없이 대출받는 친구 24 new 2020.08.14
10987 오디션에서 외모로 선미를 밀어냈다는 참가자 17 new 2020.08.14
10986 맨발로 편의점 뛰어온 10살 7 new 2020.08.14
10985 유가족 두 번 울린 납골당 침수 41 new 2020.08.14
10984 이근 대위도 피할 수 없었던 인종차별 16 new 2020.08.14
10983 확진자가 나오자 롯데리아 본사가 점포에 보낸 메일 19 new 2020.08.14
10982 맥도날드 근황 16 new 2020.08.14
10981 아름다운 미소 11 new 2020.08.14
10980 호텔 프런트 직원이 체온을 재야 한다고 하자 29 new 2020.08.14
10979 이완용 붓글씨 가격 52 new 2020.08.14
10978 목줄 입마개 안한 개들이 또 24 new 2020.08.14
10977 연습생 때 인사해서 혼난 중국 아이돌 21 new 2020.08.14
10976 정당 지지율 현황 40 new 2020.08.14
10975 새끼 옮기는 걸 잘못 배운 댕댕이 5 new 2020.08.14
10974 소주 광고 역대 최초 일반인 모델 25 new 2020.08.14
10973 북한 영변 핵 시설 손상 가능성 5 new 2020.08.14
10972 한국 마늘 소비량의 진실 20 new 2020.08.14
10971 일제가 또 11 new 2020.08.14
10970 외국인이 말하는 스팅어 최대 단점 30 new 2020.08.14
10969 오달수 사건 언급한 문성근 14 new 2020.08.14
10968 웰시코기 낙상 사고 5 new 2020.08.14
10967 유재석의 다른 직장에 간 전소민 10 new 2020.08.14
10966 청소년 피임 교육 28 new 2020.08.14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368 Next
/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