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덤 2020.11.21 23:58 (*.132.181.18)
    카이면 크리스탈이랑 영수증 들키신 분 아니신가
  • ㅇㅇ 2020.11.22 00:11 (*.180.34.31)
    근데 정말 인테리어 센스는 없는듯
  • ?? 2020.11.22 00:12 (*.51.123.211)
    ㅋㅋㅋㅋㅋ 힘내
  • 2020.11.22 23:35 (*.106.56.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적보만 있는게 아니야 자적자도 심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찌질이 2020.11.23 11:31 (*.240.47.39)
    기생충 지하단칸방인생아 ㅋㅋㅋㅋ
  • 2020.11.22 00:12 (*.86.216.79)
    저 소파 왤케 불편해 보이지
  • ㅎㅎ 2020.11.22 00:46 (*.62.215.109)
    못 먹는 감이라서
  • ㅇㅇ 2020.11.22 01:54 (*.203.122.19)
    니가 존나 불편한거 아니고??
  • 코카콜라 2020.11.22 15:18 (*.235.3.214)
    저쇼파가 2400만원짜리다
  • 1 2020.11.22 00:25 (*.177.164.6)
    인테리어 센스 없는정도가 아니고 저정도면 중고나라에서 중고 사들인것같은데 드레스룸부터 어디 헬스장 인테리어같고 쇼파는 이사간 이웃이 버리고간것 주워다 논것마냥 ㅋㅋ 존나 이질감 느껴지내 아 물론 집은 존나 넓어서 비싸겠다
  • 우으 2020.11.22 03:03 (*.146.54.103)
    그래 심즈에서 집 열심히 꾸며라
  • ㅈㅂㅇㅊ 2020.11.22 00:37 (*.211.68.175)
    엑소가 이 정도면 방탄은... 부럽다 ㅠㅠ
  • ㅎㅎ 2020.11.22 00:50 (*.62.215.109)
    생활인에게는 당연히 예쁜 인테리어는 불편하다.
    쟤들은 너네 같은 생활인이 아니라서 뭐가 됐든 불편할 일이 없다.
    청소든 뭐든 사람쓰면 되니까 예쁘면 예쁜대로 멋지면 멋진대로 그대로 살아도 아무 불편함이 없음.
    그렇니까 너네가 이거네 저거네 픔평해봐야 없어보이는 질투심만 표출할 뿐 ㅎㅎ
    그냥 저거 보면 아 큰 집은 저렇게 생겼구나.
    비싼 가구는 저렇게 생겼구나.
    하면 됨.
  • ㅈㄴ 2020.11.22 01:08 (*.186.133.192)
    태연이랑 수정이랑 놀던 곳
  • 레이 2020.11.22 02:02 (*.143.76.31)
    재네집 화장실도 너네들 보다 좋다 5평짜리 내 집도 없는 방구석 여포들이 인테리어가 어떻네 헬스장같네 하니까 재밌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마치 빌 게이츠 컴퓨터 보고 폴더 정리 더럽게 못 하네 엑셀 단축키도 모르네 하는 것과 같네 ㅋㅋㅋ 인테리어는 개인취향이고 나쁘지 않구만 설사 나쁘다하더라도 서민집 보단 이만배 낫구만 무슨 ㅋㅋㅋ 존나 웃김 람보르기니도 까인다는 이슈인 답네 ㅋㅋㅋ
  • 2020.11.22 02:45 (*.43.17.191)
    그지시키들끼리 싸우지망 성격이라도 좋와야제
  • 181 2020.11.22 04:03 (*.38.24.96)
    니는뭐안웃기냐
    니도 남 무시하는 꼬라지보니까 웃기네
  • 2020.11.22 03:01 (*.139.211.11)
    아 됐고 크리스탈 썰이나 풀어봐
  • 2020.11.22 03:27 (*.240.247.223)
    크리스탈 팬이었어서 별로 안좋아한다
  • 2020.11.22 03:51 (*.62.204.98)
    깔끔하네
  • ㅇㅇㄷ 2020.11.22 08:04 (*.228.23.123)
    저런 집에서 너구리 끓여 김치랑 먹은 냄새나면 안 어울리겠다
    내가 그래서 저런 집을 안 삼
  • ㅇㅇ 2020.11.22 08:33 (*.234.242.177)
    아 촌시려
  • ㅇㅇ 2020.11.22 09:35 (*.117.125.155)
    콤쀼따 없는거 실화냐..?
  • ㅎㅎ 2020.11.22 13:14 (*.214.129.35)
    나혼산이랑 온애오프랑 뭐가 달라?
  • 22 2020.11.23 00:28 (*.127.92.60)
    부자인 거 알겠는데 ㄹㅇ 내스타일은 아님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15540 골프는 참 어려운 거 같아 31 new 2020.11.29
15539 뼈 때리는 진중권 44 new 2020.11.29
15538 여성 중화 요리사가 드문 이유 27 new 2020.11.29
15537 울프 오브 월스트리트 명대사 25 new 2020.11.29
15536 조현의 서비스 18 new 2020.11.29
15535 초밥 1인분이 배 안 부른 이유 17 new 2020.11.29
15534 8년 전 대한민국의 운명 36 new 2020.11.29
15533 김치 종주국 깜짝 변경 28 new 2020.11.29
15532 남미의 권총강도 대처법 13 new 2020.11.29
15531 스타벅스 커피 중독자 29 new 2020.11.29
15530 22년간의 훈훈한 라이벌 7 new 2020.11.29
15529 청원 20만 돌파한 음주 차량 대만인 사망 사고 44 2020.11.29
15528 직진하는 라이더 21 2020.11.29
15527 25,000원 배달 참치회 대참사 28 2020.11.29
15526 건강에 치명적인데 많은 사람이 별 생각없이 하는 행동 30 2020.11.29
15525 난리난 대치동 학원가 15 2020.11.29
15524 강물 수영의 위험성 8 2020.11.29
15523 평화로운 천조국 6 2020.11.29
15522 지호의 파란 원피스 5 2020.11.29
15521 회사에서 6개월 버티는 이야기 26 2020.11.29
15520 고양이 이불 구매 후기 8 2020.11.29
15519 심야토론 명장면 54 2020.11.29
15518 약혼녀가 싫은 소년 근황 4 2020.11.29
15517 국가무형문화재의 손놀림 19 2020.11.29
15516 개그맨 김원효 인스타 14 2020.11.29
15515 인도네시아 열대우림이 사라지는 이유 18 2020.11.29
15514 가족과 20년을 함께 한 개 3 2020.11.29
15513 현대판 자린고비녀 39 2020.11.28
15512 술 마시고 택시기사 폭행 11 2020.11.28
15511 3년 전 부동산 예언 43 2020.11.28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519 Next
/ 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