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트코인 2021.04.08 14:15 (*.179.29.225)
    항상 폭락 전 전조 증상이 있지 코인 투자한 애들 앞으로 1~2주 조심해라 아주 큰 세력 하나가 털고 나간 흔적 보이더라
  • 존도 2021.04.08 14:27 (*.235.8.215)
    전조증상이 뭔가여
  • 심리학자 2021.04.08 15:00 (*.62.172.50)
    큰 하나 나가고 큰거 하나 들어온다

    얼마나 더 빠질지 모르지만

    한번더 빠지면 그때가 마지막 저점 매수의 기회야
  • 2021.04.08 19:44 (*.211.192.78)
    잘들어 지금 얘가 전문가처럼 말하고 있지만

    얘한테 물어보나

    동네 5살짜리 애한테 물어보나

    확률 같다
  • .. 2021.04.08 14:36 (*.201.222.35)
    ㅋㅋ 종류 졸라 많네.
    저쪽 시장은 원래 개나소나 우리도 코인 하나 만들어서 돈 좀 만져볼까 이런 식이여?
  • ㅇㅇ 2021.04.08 15:42 (*.211.14.169)
    개나소나 다 하는데 그것도 모르냐?
  • 2424 2021.04.08 15:08 (*.252.56.28)
    웃기네 ㅋㅋ 고점대비 떨어진 비율을 봐야지 ㅋㅋ 올라간게 얼만데 저정도 떨어지는건 당연한거 아님?
    저러고 어제 반등 40~50프로씩 한것들도 많은디 ㅋㅋㅋㅋ
  • 123 2021.04.08 23:19 (*.67.225.131)
    클레이튼 평단가 420원 아직도 9배정도 올라있음 5천집어넣은거 아직 홀딩중 레디 평단 7원 떨어졌어도 11원까지 떨어졌다 오늘 다시 24원 찍고 20원 횡보치는중 아스타 평단 24원~25원 30원까지 어제 떨어졌다 다시 40원 횡보중 아하토큰 평단 12원 18원까지 떨어졌으니 현제 20원 횡보중
    아직도 승률 존@나 높음
  • ㅇㅇ 2021.04.08 15:11 (*.18.0.99)
    더 놀라운건 일봉으로 보면 아직 떨어진것도 아님
    비트 불과 일주일전에 6천만원이었다ㅋㅋㅋ
  • 홍홍 2021.04.08 15:43 (*.141.147.181)
    더 떨어져야된다....그리고 나서 줍자
  • ㅇㅇ 2021.04.08 16:39 (*.81.57.206)
    인생기회였지. 저때 삿어도 하루만에 이미 2배 된 종목도 몇개 보이네
  • 32th 2021.04.08 16:45 (*.155.53.155)
    오늘 아침 9시에 들어갓는데 10프로 먹엇음,,
  • ㅎㅎ 2021.04.08 17:35 (*.96.31.240)
    얼터너티브 코인.... 기타 비주류 코인들.
  • ㅁㅁ 2021.04.08 18:37 (*.196.5.143)
    신개념 다단계투자
  • ㅇㅇ 2021.04.08 22:11 (*.98.91.151)
    그냥 폰지사기+도박임. 정보없이 그냥 운잘타서 한방 노리는것뿐. 도박이랑 같음
  • 주절주절 2021.04.09 00:04 (*.57.62.34)
    블록체인이 기술이 어떻고 저떻고 해킹불가 다 좋다 이거야 먼 종류가 저래 많냐? 돈으로 따찌면 미국돈 일본돈 중국돈 한국돈 사서 오르네 마네 거기에 빠져서 도박하는 거지 그래 많이 올랐다 이거야 돈좀 만진다 이거야 뷩신 잘먹고 잘살아라 사기꾼에 일하기 싫은 도박에 미친것들아
  • 병신감별사 2021.04.09 01:03 (*.192.65.59)
    하고싶은데 돈도없고 귀찮고, 남들 돈버는건 배아프고
    병신ㅋㅋ
  • 한강물36.5도 2021.04.09 10:46 (*.251.227.220)
    김프낀다 제발 코인좀 하지마라 ..... 언젠가는 2018년처럼 푹 꺼진다 아주아주 위험하니까 절대하지마라
  • ㅇㅇ 2021.04.09 11:43 (*.30.202.165)
    김프 30퍼 넘으면 도망쳐라ㅋㅋ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12327 부동산 시세차익으로 대박난 연예인들 11 new 2021.04.10
12326 이번 선거 최대 수혜 3 new 2021.04.10
12325 등록금 살살 녹는 축제 4 new 2021.04.10
12324 이가흔 사실적시 학폭 폭로자 판결 13 new 2021.04.10
12323 동안 메이크업 레전드 14 new 2021.04.10
12322 친구가 해준 컴퓨터 조립 12 new 2021.04.10
12321 좁은 골목길에 출구가 있는 지하철역 10 new 2021.04.10
12320 국뽕식당 레전드 9 new 2021.04.10
12319 미국 경찰의 고충 3 new 2021.04.10
12318 오빠라는 단어는 유흥업소에서 기인한 단어 7 new 2021.04.10
12317 차세대 오큘러스에 탑재될 컨트롤러 5 new 2021.04.10
12316 남자들 대화 개더러움 1 new 2021.04.10
12315 백설공주 신데렐라 원작 수위 3 new 2021.04.10
12314 이화여대 근황 8 new 2021.04.10
12313 노숙자 방지 차단봉 6 new 2021.04.10
12312 평양에서 가장 좋은 백화점 9 new 2021.04.10
12311 아기가 너무 좋개 5 new 2021.04.10
12310 같이 불편해진 남자들 5 new 2021.04.10
12309 천운이 살린 교통사고 21 2021.04.10
12308 조선생님의 무서운 예언 16 2021.04.10
12307 중3 됐다는 윤후 근황 12 2021.04.10
12306 타이거 우즈 사고 원인 15 2021.04.10
12305 성평등 지수 1위 노르웨이의 남녀 차이 16 2021.04.10
12304 소아청소년과 의사들 빡치게 한 고용노동부 페북글 10 2021.04.10
12303 부끄러운 K-신문 열풍 7 2021.04.10
12302 요즘 그분들 선동 패턴 17 2021.04.10
12301 배달기사의 하소연 16 2021.04.10
12300 20대 남녀의 표심 14 2021.04.10
12299 남편이 힘들다고 이혼하재요 25 2021.04.10
12298 20대 투표 박탈론 31 2021.04.10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412 Next
/ 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