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ㅁㄴㅇ 2020.02.20 00:49 (*.96.5.11)
    입만열면 재앙이네
  • 문재앙 2020.02.20 01:02 (*.53.255.167)
    잘막으면 정부덕
    확산돼면 확진자 탓
  • 훨씬 2020.02.20 01:25 (*.112.107.109)
    재난 컨트롤 타워는 누구입니까??

    지난 한달간 문재인 분단위로 뭐했는지 공개해야 되는거 아닙니까 훠훠훠..
  • ㅋㅋㅋ 2020.02.20 10:00 (*.38.17.34)
    태극기랑 성조기나 들고다녀
  • ㅡㅡㅡ 2020.02.20 12:17 (*.62.175.248)
    ㅂㅅ
  • 민주당만 빼고 2020.02.20 01:17 (*.6.199.247)
    중국인들 계속 들어오는데 종식됐다고 선언하는게..허...참....지도 알거같은데...훠훠훠

    중국인들 계속 받을거면 중국에서 종식됐다고 선언한다음에나 생각해보세요....
  • ㅁㄹㄴㅁㄹ 2020.02.20 10:41 (*.37.133.251)
    중국 입국 금지한 싱가포르 코로 내 19 청정국이 됐습니다그려?
  • 자가격리해라 2020.02.20 14:21 (*.36.148.236)
    중국입국 금지한 베트남 봐라
    모든 환자 완치임 ㅂㅅ
  • ㅇㅅㅇ 2020.02.20 20:22 (*.143.170.243)
    ㅋㅋㅋ 배트남 통계를 믿냐 걔들은 걸린지도 모르고 뒤진다 검진할 장비도 없는데
  • 민주당만 빼고 2020.02.20 22:30 (*.6.199.247)
    ㅋㅋㅋㅋㅋ그럼 중국 통계는 믿냐? ㅋㅋㅋㅋㅋㅋㅋ

    싱가폴이 먼저 코로나 청정국이돼나 대한민국이 청정국이돼나 봐라 ㅋㅋㅋㅋ당연한 말을 했는데 다들 왜 짖는거야? ㅋㅋㅋㅋㅋ

    다들 한국 들어오고 싶은 중국인인가? 내가 중국인입국을 막으라고했나? ㅋㅋㅋㅋㅋ

    대통령이 종식이란 단어를 너무 쉽게 꺼냈다고 말한건데 뭔 갑자기 싱가폴 베트남 드립이야 ㅋㅋㅋㅋㅋ
  • ㅇㅇ 2020.02.20 01:21 (*.7.58.188)
    뭉대통령 각하의 설레발
  • 저능아인가? 2020.02.20 02:17 (*.70.16.62)
    매개체일 확률이 높은 중국인들이 계속들어오는데 

    금방 잠식될거라고 생각하는건 어디서 나오는 유아틱한 발상이지???

    그냥 바이러스가 아니라 사람 죽이려고 에이즈 dna 교합해서 

    인위적으로 만든 바이러스잖아 쉽게 잡지 못하도록,,,,,


    왜 쉽게 생각해? 원래부터 쉽게밖에 생각 못하는거라 어쩔수

    없는건가?
  • 2020.02.20 10:59 (*.153.173.106)
    잠식 ㄴㄴ 종식
  • ㅡㅡㅡ 2020.02.20 12:41 (*.62.175.248)
    잠식은 지배당하는거
    종식이 끝나는거
    중식은 지금 먹는거
    eating lunch
  • 훨씬 2020.02.20 05:25 (*.112.107.109)
    중국불매운동은 안합니까??대깨문들...
  • 2020.02.20 13:35 (*.223.35.38)
    중국 막으라는 니들이 해야지 븅신들아 주는대로만 받아적냐?
  • 2020.02.20 06:02 (*.232.164.31)
    감역전문가는 아니다 치자.. 대통령인데... 그 자리에 오른 사람으로써.. 이런 큰 문제에 대한 감이라거나 이런 것들이 아주 높은 수준은 아닌 것 같다. 근데 우리나라 대통령 1인의 자리가 다른 나라 지도자와 비교해 그 상대적으로 권한이 더 많은 걸로 아는데.. 호남서 지면 은퇴를 한다느니.. 예전부터 언사가 좀 미숙하다.. 미숙하다의 적절한 경어체가 있음 알려주아
  • 본죽 2020.02.20 09:46 (*.8.158.34)
    니가 그렇게 큰것도 니 아부지 탓이지
  • 행인24 2020.02.21 12:52 (*.62.178.141)
    댓글달지말고 죽이나 까잡숴
  • 2020.02.20 07:24 (*.128.89.90)
    치매.
  • 18학번 2020.02.20 09:03 (*.33.184.176)
    주식 뭐사야 되나요
  • 슬프다 2020.02.20 09:24 (*.44.216.22)
    의료쪽 봐라
  • 0250 2020.02.20 10:11 (*.223.3.19)
    진단키트 부족하단 얘긴 사실 아니지?
  • ㅇㅇ 2020.02.20 12:03 (*.7.15.104)
    명백한 사실이고 하나 5000만원이다
  • ㅡㅡㅡ 2020.02.20 12:18 (*.62.175.248)
    5천만원???
  • ㅇㄹ 2020.02.20 10:26 (*.114.144.109)
    지금 80명이다 ㅋㅋㅋ 헬게이트열렸다
  • WAEFAFA 2020.02.20 10:32 (*.37.133.251)
    띠베 중국도 막고 일본도 막고 대구도 막아라 답 없는 동네다 대구
  • 돌도르 2020.02.20 12:37 (*.148.253.18)
    멍청아. 그 논리라면 서울부터 막았어야지
  • 00 2020.02.20 10:46 (*.184.16.60)
    이단생키들. ㅉㅉ 회복하면 신력으로 낫다고 떠들며 돌아다닐려나?
  • ㅇㅇ 2020.02.20 10:47 (*.62.188.234)
    이슈인도 신천지 대공세들어올테니 조심해라 ㄷ
  • 1 2020.02.20 11:54 (*.142.204.50)
    의사 출신 안철수가 그립다.
  • . 2020.02.20 12:48 (*.7.248.53)
    우한처럼 대구 통제해라! 본진 털렸네!!!
  • ㅇㅈㅇ 2020.02.20 13:00 (*.235.8.169)
    장항준이 얘기한대로네 진짜 ㄷㄷㄷㄷ
  • ㄷㄷ 2020.02.20 13:26 (*.243.79.90)
    대구에서 처음 걸린 사람이 누구에게 감염됬는지도 모르는데 뭔 대구 봉쇄냐 ㅋㅋ 짱개 못들어오게 막지도 않는 문재앙이 문제임ㅋㅋ 대구 걸린사람이 서울에서 걸려 왔다는데 ㅋㅋ 서울에서 누구에게 걸린줄 파악도 못함? 보나마나 짱개거나 중국 다녀온 인간이 문제지 ㅋㅋㅋㅋ 중국인 들어오게 해놓고선 문제없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ㅡㅡㅡ 2020.02.20 13:38 (*.62.175.248)
    불법체류 선족이들이 추방 당할까봐
    숨어다닐 확률 농후
  • 개객기 2020.02.20 17:15 (*.70.54.53)
    대깨문 선동글 개오지네. 본질은 짱개 안막아서임.
  • 내가 앎 2020.02.20 18:25 (*.240.120.78)
    본문에서도 짱깨때문이 아니라는 글은 없지. 원인은 짱깨맞고 그 뒷일은 정부소관이지
  • ㅇㅅㅇ 2020.02.20 20:24 (*.143.170.243)
    짱개는 막고 조선족 추방하자 대구도 봉쇄하고 반항하면 빨갱이임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15082 운동하는 남자들이 신기한 민경장군 3 2020.04.05
15081 교통정체 유발자 16 2020.04.05
15080 반성은 못할망정 6 2020.04.05
15079 현역 군인들 오열 17 2020.04.05
15078 개독 탈출도 이렇게 하세요 53 2020.04.04
15077 예상에서 빗나가지 않는 유전무죄 20 2020.04.04
15076 저렙 뉴비에게 주는 팁 14 2020.04.04
15075 배리나 저격 36 2020.04.04
15074 3억 투자해서 50억 차익 59 2020.04.04
15073 안젤리나와 김보성이 친해지게 된 이유 32 2020.04.04
15072 현재 대선후보 지지율 1위 55 2020.04.04
15071 유퉁이 또 19 2020.04.04
15070 어메이징 시의원 후보 17 2020.04.04
15069 구하라 오빠의 고백 36 2020.04.04
15068 촉법소년 악용 23 2020.04.04
15067 버스기사를 그만 둔 이유 22 2020.04.04
15066 1996년 시트콤 남자셋 여자셋 신동엽 패션 30 2020.04.04
15065 국민평균 5등급에 꼭 필요한 정책 53 2020.04.04
15064 당대 미녀들의 전유물인 소주 모델 계보 34 2020.04.04
15063 무면허 중딩들 조지는 현실적인 방법 21 2020.04.04
15062 서울 3대 족발집 맛 비교 28 2020.04.04
15061 청소기에 빠진 35개월 아이 9 2020.04.04
15060 기부하고 욕 먹은 김희철 29 2020.04.04
15059 MBC에서 작정하고 시리즈물로 내보내는 이슈 43 2020.04.04
15058 재벌 2세도 요플레 뚜껑을 핥아 먹을까? 32 2020.04.04
15057 약물 투약 직전 직거래 중인 휘성 18 2020.04.04
15056 박항서 근황 18 2020.04.04
15055 31번 환자 근황 14 2020.04.04
15054 제주 할머니가 생선을 드시지 않는 이유 23 2020.04.04
15053 피파 속도 느려서 열받은 김병지 11 2020.04.04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505 Next
/ 5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