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2 2020.10.25 23:40 (*.223.19.211)
    재앙이한테도 재규열사 같은 분이 나와야하는 거 아니냐
  • 훨씬 2020.10.26 01:15 (*.112.70.146)
    그러면 이것들은 100년동안 시체팔이 할놈이다...

    그냥 퇴임전후 온갖 비리 터지길 바래보자..
  • 2020.10.26 01:25 (*.192.1.164)
    내가 문빠인데, 퇴임 후에도 절대로 문재인은 비리가 없을꺼야. 있다면 진작에, 노통때 터졌겠지.
    이건 이명박이 보증(?) 해줬어. 제일 털고 싶었던 사람인데 암만 까봐야 털게 없으니까.

    자 쉴드는 여기까지.
    퇴임 후에 털면 문재인은 멀쩡한데 주변에서 줄줄이 튀어나올꺼야.
    503 때에 비하면 세상이 훨씬 좋아지긴 했다만 (코로나는 예외처리), 문제는 지금 정권이 경제를 너무 몰라.
    박원순도 그렇지만, 자기애로 똘똘 뭉쳐서 언제나 자신이 옳다는 그릇된 믿음을 갖고 있어.
    이번 대주주 양도세도 그렇고, 몇년 동안 망가진 부동산도 그렇고.
    사람들의 욕망, 희망을 뭉게버리고 그저 자기가 믿는 정의만을 외쳐대니, 사람들이 거기에 호응할까? 욕망을 부정하라고? ㅋㅋ

    이제 2년도 안남았다.
    수많은 변절자들이 나타날꺼고. 이상한 비리로 얽힌 사람들이 나오겠지.
    레임덕은 문재인이 아니라 주변 사람들로 인해 시작될꺼야.
  • ㅇㅇ 2020.10.26 01:39 (*.35.209.57)
    예언처럼 써놨지만 회상이네
    레임덕은 시작될것이 아니라
    이미 한참 전부터 진행중
  • 2020.10.26 02:12 (*.106.56.54)
    나도 동감 노무현도 본인이 아니라 가족들 때문에 무너졋지 문재인 본인은 청렴할지 몰라도 주변 인물로 인해서 무너질꺼라 봄
  • 1121 2020.10.26 02:14 (*.6.66.152)
    주변놈들이 본인 이용해서 나라 거덜내고 꼬라지가 이지경인데 비리없다고 쉴드를 친다고? ㅋㅋㅋ
    대통령이 능력없어도 비리없고 착하면 문제없다는 논리면 그냥 갓난아기를 앉히던가
    당신 얘기 종합해보면 그냥 남자ㅂㄱㅎ 구만 ㅎㅎ
  • 냐벙 2020.10.26 02:19 (*.13.84.2)
    이 무뇌는 위에 짤들보고도 박근혜때보다 살기 좋아졌다는 말 하냐??
    뭐가 살기 좋아졌는지 하나만 대보자 머저리야
    그리고 니가 싫어하는 박근혜는 본인 비리로 탄핵됬냐???
    결국 똑같자나 한심아
  • R 2020.10.26 03:47 (*.211.194.222)
    살기 좋아졌고? 근거는 없고 뜬구름 잡는 개소리를 하고 있네.
    어디 시발 미래없는 하층민 새끼라 뺏길거 없이 복지금이나 쳐 받으니까 살기 좋아졌겠지.
  • ㅇㅣㅇ 2020.10.26 07:29 (*.148.57.211)
    대깨시키~~문재인 바로 앞에서 노무현 대통령 자살(을 위장한 타살이라 생각됨)이 있었음. 나는 진짜 이번 정권 이전까지는 의심이 가는 유일한 사람이었지만...양심적이고 정의로운 사람이 그럴리 없다는 생각으로 의심을 꾹꾹 눌러왔었는데...양심도 없고 정의도 없는걸로 봐서는 내 의심이 맞았다고 생각된다.
  • ㅇㅇ 2020.10.27 18:36 (*.111.3.202)
    이거 틀린말은 아니다. 문가놈 존심은 쎄서 비리는 없을꺼고 주변 애들 조국 같은 놈 쉴드 쳐주다가 본인도 망할 인물이다.
  • 2020.10.26 05:08 (*.62.175.215)
    나도 그냥 문통은 길게 살다 자연사 하길 바란다
  • ㅇㅣㅇ 2020.10.26 07:31 (*.148.57.211)
    결국 자살로 위장해서 자기 심복한테 죽게 돼 있음.
  • 2020.10.26 00:23 (*.106.56.11)
    애초에 현 정부는 집 값 잡을 생각 추호도 없어.. 세수 목적이 우선이지
  • 2020.10.26 05:08 (*.62.175.215)
    집값을 왜 잡으려고 하겠어.당 들어간김에 자기들 재산을 올려놔야되는데
  • ㄴㄴ 2020.10.26 04:32 (*.56.228.193)
    자유경제시장에 중앙정부가 간섭하는게 웃긴일이지.. 우리가 중국도 아니고
  • ㅇㅇ 2020.10.26 11:19 (*.186.118.73)
    시장경제에 대해 제대로 알지도 못하는 씨발년놈들이 병신짓거리 하는것 때문에 왜 일반 국민들이 재산 피해를 봐야 되냐고
  • ㅂㄷㄱㅊㄱ 2020.10.26 12:14 (*.38.8.81)
    병필이형들 ㅈㄴ 양심없다. 재인이가 대신에 집값 ㅈㄴ 올려줬잖아. 고작 전세 계약 연장해줘야 된다고 욕하는거야?? 설마 연봉 1억 이하는 명함도 못 내미는 이슈인에 전세 거지가 있을리도 없고 다들 최소 수억에서 수십억 벌었잖아. 부동산 정책 ㅂㅅ인건 인정 하는데 수혜자 입장에서 차마 뭐라 못하겠다
  • 진리만 말한다. 2020.10.26 12:49 (*.62.172.20)
    다주택자야? 1주택인데 수혜라 느끼는건 머저리얌.
  • 똥송 2020.10.26 12:33 (*.38.74.151)
    4.9억에 산 아파트가 7억 돌파한 시점부터 재앙이 라는만을 그만뒀고 8억돌파한 시점에 그냥 감사합니다 생각하고 있다 9억에 급매 내놓았는데 시장이 얼어붙은게 아님 매물이 없는거 같음 집보로 오는사람 존나많다 나중에 배아파 뒤질지 모르겠지만 꿈꿔왔던 역세권 단독으로 옴기려고....3년만에 꿈을 이룰수 있게 해준 이정부에 감사한다
  • 대전 2020.10.26 12:52 (*.111.1.13)
    집 잘사셨네. 축하합니다. 꿈 이루시길..
  • 진리만 말한다. 2020.10.26 12:55 (*.62.172.20)
    역세권은 별로 안 올랐나보네. 주상복합 중에서도 좀 애매한건가보네.

    거기서 평생 살거면 뭐 가고 싶은데 가는게 정답이지.

    2014년 3.3억짜리에서 시작해서 지금 16억 정도 되는 집을 가지고 있는데. (두 번 이사함) 하나도 안 고마운데.

    아 어차피 재산세가 티가 안 나서 그런가. 양도세도 없는 구간이고...
  • ㅂㅈㄲ 2020.10.26 13:34 (*.199.89.5)
    신기하네..
    8억 주고 산 아파트 15억 뚫어서 팔고 이사갈까 했지만
    가려고 하는곳도 많이 올라서 갈 수가 없던데
  • ㅇㅇ 2020.10.26 17:49 (*.38.91.6)
    그럼 대출을 먼저 갚아라~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15485 K-여경이 또 해냈다 30 2020.11.28
15484 아이폰 쓰던 이재용 딸 근황 9 2020.11.28
15483 박세리가 치킨을 두마리 시키는 이유 8 2020.11.28
15482 오바마 트위터 해킹한 10대 재산 1 2020.11.28
15481 한국에서 가장 비싼 아파트 19 2020.11.28
15480 엄마 보고 싶은 코인 투자자 29 2020.11.28
15479 도시어부 제작진 극대노 9 2020.11.28
15478 베뽕 치사량 13 2020.11.28
15477 호갱님은 이래도 사실 거잖아요 11 2020.11.28
15476 커플 문신 대참사 20 2020.11.28
15475 초등생 유괴 시도 잇따라 14 2020.11.28
15474 관사 여교사 방 들어간 행정실장 12 2020.11.28
15473 15살의 어린 보아를 일본으로 보낸 이유 9 2020.11.28
15472 스타일 바꾼 컬링 선수 송유진 4 2020.11.28
15471 세신사 수입 구조 8 2020.11.28
15470 속옷 입고 머리 말리세요? 21 2020.11.28
15469 늙병필에게 번호 따인 여성 39 2020.11.28
15468 괴어 전문 낚시꾼 13 2020.11.28
15467 세계 최강국의 민낯 12 2020.11.28
15466 한국식 디저트 문화 7 2020.11.28
15465 나눔 정신 투철한 장관 15 2020.11.28
15464 길에서 세금 걷기 21 2020.11.28
15463 이시영 빌딩 재테크 17 2020.11.28
15462 러시아식 교통사고 13 2020.11.28
15461 혜민스의 리액션 11 2020.11.28
15460 1년 내내 반팔만 입는 이유 7 2020.11.28
15459 최악인 줄 알았는데 더한 게 있었네 52 2020.11.28
15458 앞으로 중국 들어오려면 16 2020.11.28
15457 러시아의 흔한 도둑 9 2020.11.28
15456 1억짜리 초호화 TV 29 2020.11.28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522 Next
/ 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