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04.06 00:24 (*.102.11.165)
    강호동보다 한수위인 이태현 최홍만도 종합격투기에선 한낱 조무래기였음. 나이들고 살빠진 강호동이 줄리엔강한테 비비는거 자체가 웃긴거임
  • 덜덜 2021.04.06 00:42 (*.197.147.209)
    이태현이랑 최홍만이 왜 한수위냐??
    니 뇌피셜이지??
    니가 더 웃김
  • 123 2021.04.06 00:53 (*.196.49.157)
    한수위가 아니라고해도 종합격투기에선 한수 접고 가야되는거 아니냐
  • 2021.04.06 01:06 (*.101.193.100)
    최홍만이 조무레기라니 정상급선수들 체급으로 후두려패고 다녔는데 격투계의 양아치 바다하리도 막상떠보고 나니 붙어봐야 안다고 인정했다고 한다 느려보여도 체급에서 나오는 파워가 넘사임
  • ㅇㅇ 2021.04.06 21:14 (*.223.10.110)
    강호동 최강론자들 어처구니 없는게 강호동은 이태현한테 어림도 없어.
    한물간 이만기 이겼다고 최강인줄 아냐?

    찰스바클리가 조던한테 맞먹었다고 샤크보다 힘세냐?
  • 진짜병신이네 2021.04.06 00:44 (*.2.138.224)
    누가누가 제일쎄나 이거 방송하는거냐?.서로 겨루면서 웃음도 주고 감동도 주고해야하는거지
    저새끼는 힘자랑하고 싶으면 운동을 하지왜 방송국에 어슬렁거림?
  • ㄹㅇ 2021.04.06 08:07 (*.39.215.71)
    저거 딱봐도 강호동이가 그래도 운동계열이니까
    콩트치면서 띄워주려하는거 같았는데
    전형적인 강호동식 띄워주기 있잖아 그거 ㅇㅇ
    예능을 다큐로 받아버리니까 주변 게스트봐라 분위기 싸한거
    줄리엔강이 저 마스크에 그냥그런 연예인인 이유가
    라인을 한번도 제대로 못타서 그런거 같음
  • ㄴㅇㄹㄴㅇ 2021.04.06 08:26 (*.205.2.119)
    ㄹㅇ형 말이 맞는거 같네.
    강호동이 성질 죽이고 티키타카 하려는데 갑분싸 만들어버림.
  • ㅇㅇ 2021.04.06 02:08 (*.154.223.184)
    김동현이 강호동을 1위로 해준이유가 눈치봐서였나
  • 심리학자 2021.04.06 05:40 (*.38.8.172)
    많이 먹어서
  • AAD 2021.04.06 09:19 (*.56.228.193)
    강호동이 방송 안나온다면 모를까 현역이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55 2021.04.06 09:42 (*.127.150.2)
    일반인들 기준에선 뛰어난 싸움꾼이 맞는데, 격투기 선수레벨에선 ...
  • 주단태 2021.04.06 10:07 (*.226.216.41)
    줄리엔강이 저러니까 방송을 못하는거다.
    방송을 재밌게 할 줄 모름.
  • 밤하늘 2021.04.06 13:15 (*.13.1.219)
    지난번에 뭐 줄리엔강이 김동현이랑 ufc붙으면 프로는 절대 이길수없다는 개소리 시전하던데 이건 어케 설명할랑가? 프로고 나발이고 승부엔 절대가 없음이야!
  • 대기업다님 2021.04.06 14:51 (*.38.81.31)
    그때 팩폭당한 그분이네ㅋ개소리라니
    김동현은 아직 현역이고(반은퇴지만) 강호동은 은퇴한지 30년됐는데 무슨ㅋㅋㅋ승부엔 절대가 없음이야? 강호동 천하장사시절에 줄리엔강이 씨름으로 승부가 됐겠냐?ㅋㅋㄱ어휴
  • ㅇㅇ 2021.04.06 21:21 (*.223.10.110)
    니 논리 대로면 이만기도 줄리엔강 개바르겠네? 너 선수 은퇴가 무슨 뜻인지 모르지?
  • ㅁㅁ 2021.04.06 13:50 (*.101.65.92)
    줄리엔강은,일반인인디요...
  • ㅇㅇ 2021.04.06 13:55 (*.141.116.62)
    으따... 으른한테 또 깝치면 재미가 없지라 으르신
  • ㅇㅇ 2021.04.06 13:55 (*.141.116.62)
    근데 둘이 사이 좋았음 나중엔 진주강씨라고 같이 막 호응해대고 ㅋㅋㅋㅋㅋ
  • ㅁㅁ 2021.04.06 15:20 (*.76.186.80)
    막짤 강호동 머리 언제 길렀음?
  • 133332 2021.04.06 18:50 (*.63.57.4)
    우리동네예체능이 주작 프로그램이다ㅋㅋㅋ 유도편 할때도 대회 상대방 유도선출 출신인데 아무것도 안하다가 강호동이 극적으로 이기는 연출함
  • 111 2021.04.06 23:31 (*.76.166.155)
    1. 일반인 < 2. 일반인중에서 싸움좀 함 < 3. 일반인중에서 오랜기간 훈련했고 프로급으로 잘함. 프로랑 스파링도 뜀 < 4. 프로 파이터 < 5. 국내 랭커 < 6. 국내 챔피언 < 7. 세계랭킹 상위 보유자 < 8. 세계 챔피언.

    줄리엔강이 체급차로 김동현 이긴다고 하는 사람들이 이해가 안감...
    줄리엔강은 여기서 3번 레벨이고. 잘쳐줘야 4번임. 김동현은 7번. 레벨의 차이가 한두단계를 넘어섬.

    애초에 줄리엔 강과 형제인데 줄리엔강보다 강하고 격투기를 더 잘해서 프로 파이터의 길을 걸었던 형 데니스 강이 있음.
    데니스 강 보다도 김동현이 격투가로서 훨씬 상위랭커. 줄리엔 강이 어떻게 김동현을 이김.

    체급차가 엄청나게 나서 막 경량급 대 헤비급 정도의 미스매치도 아니고.
    김동현은 웰터급임. 중간 체급인데다가 미들급 헤비급 제외하면 최고로 치열한 체급.

    웰터급 전세계 6위였던 김동현을.
    프로 데뷔 해본적도 없고. 프로였던 형 상대로 스파링 가능한 정도였던 일반인 플러스 알파인 줄리엔강이 어떻게 비비나.

    프로는 프로임. 수없이 반복 숙달하고 거기에 인생을 걸고. 자기 종목에서 해야하는 동작들은 뇌를 안거치고 신경반사로 할수있도록 반복 숙달을 하는 사람들임. 그거 해서 돈 나오니까 딴일 안하고 그것만 하는 사람들.



    아니 다른 스포츠 프로한테는 이런 어이없는 가정 안하잖아?
    지금 서로 같은 준비기간 가지고 몸 만든다음에 격투기 종목으로 붙어서 줄리엔강이 이길수 있다고 하는 사람들은.

    '르브론 제임스 + 스테판 커리 콤비를 정식 농구장에서 농구 룰로 붙으면 못이기지만. 길거리 농구 규칙으로 높이 2m짜리 골대에서 하면 농구 잘하는 내친구 1,2가 이길수 있다고 봄.'

    '손흥민 이강인이 축구를 잘해도 그건 정식경기장에서나 그렇지. 룰을 바꿔서 풋살장에서 2: 2로 붙으면 우리 학교 축구부 개잘하는 1,2가 이길수 있음'

    이러고 있는거임. 이게 말이 돼?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12206 문프의 리액션 21 2021.04.08
12205 결국 게임이랑 AV 탓 16 2021.04.08
12204 초롱이의 이상형 9 2021.04.08
12203 어제 나온 알트코인 급락 19 2021.04.08
12202 엄마와 아들 자강두천 7 2021.04.08
12201 운전할 때 은근히 많이 보이는 상황 22 2021.04.08
12200 2020년 국내에서 가장 많이 팔린 수입차 17 2021.04.08
12199 원효대사 해골물 27 2021.04.08
12198 연상과 많이 사귀었다는 분 8 2021.04.08
12197 공기업에서 시행하고 있는 K-성교육 14 2021.04.08
12196 애견미용학원 실태 13 2021.04.08
12195 그 시절 컴퓨터 사면 깔아줬던 게임들 22 2021.04.08
12194 아기곰 기다려주는 자동차들 6 2021.04.08
12193 여경이 또 해냈다 18 2021.04.08
12192 조선의 통치층은 자신을 중국인이라고 생각했다 38 2021.04.08
12191 2030 남성들의 분노 56 2021.04.08
12190 이상하게 변질된 게임 업계 41 2021.04.08
12189 아파트 헬스장 남자들 때문에 23 2021.04.08
12188 흔한 좋소기업의 연봉협상 32 2021.04.08
12187 혼자 사는 승무원에게 생긴 일 17 2021.04.08
12186 학폭 가해자에게 온 연락 9 2021.04.08
12185 묵과할 수 없는 수사정보 유출 11 2021.04.08
12184 학벌 열등감이 만들어낸 괴물 23 2021.04.08
12183 백인 남성의 탈모율 18 2021.04.08
12182 이런 이유로 헤어질 수 있어? 22 2021.04.08
12181 과감한 무단횡단 19 2021.04.08
12180 친형을 소송하라고? 9 2021.04.08
12179 요즘 유행하는 연상연하 로맨스 13 2021.04.08
12178 열도의 신흥 종교 2 2021.04.08
12177 심권호가 말하는 하빕 레슬링 실력 46 2021.04.08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412 Next
/ 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