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04.06 00:21 (*.37.141.2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뽀록나기만 하고 뭐 개편된게 없는데 뭔 상관이지

    진짜 비논리적이야..

    원래 문=닭이라고 생각했지만 ㄹㅇ 아무것도 안한 닭보다 요즘은...후
  • ㅇㅇ 2021.04.06 00:31 (*.62.204.123)
    저 정도면 정신병
  • 야호 2021.04.06 01:01 (*.121.70.121)
    이명박근혜도 깨끗하니까 감방간건가.

    마치 박원순이 양심적이어서 자살한 것 처럼??

    아주 ㅈㄹ도 풍년이다.
  • 아크10 2021.04.06 01:58 (*.36.131.235)
    좀 스럽게 생각하신 대통령님께서 이 글을 좋아합니다♥
  • ㅇㅇ 2021.04.06 02:02 (*.180.77.145)
    모르는사람이 보면 공권력이 적발하기라도 한줄...
  • 레이 2021.04.06 03:08 (*.143.76.31)
    대깨문 작명 솜씨 쩐다. 진짜 대가리 깨지지 않는 이상 저럴 수가 없다 논리가 없음 무적 치트키 그런 논리라면 박근혜가 탄핵되었으니 역대 정부 중 가장 깨끗하네 더럽고 정치적인 압박을 하고 협박했다면 탄핵 될 수가 없지 이명박이 검찰 경찰 안 조져서 감옥 갔으니 이명박도 깨끗하네
  • 2021.04.06 03:13 (*.15.79.4)
    감옥에 곧 들어갈 정권
  • ㅇㅇ 2021.04.06 04:23 (*.189.148.54)
    와.. 조운이냐? ㅋㅋ ㅇㅂ 야구 사이트 가서 혼자 용감하게 싸우네
  • 11 2021.04.06 07:12 (*.115.7.10)
    엠팍 분위기 정말 많이 바뀌었네..저 동네도 완전 진보였는데
  • 중2 2021.04.06 12:50 (*.193.237.201)
    근데 애초에 동아일보에서 운영하는 사이트인데 진보였던게 웃기긴 함 ㅋㅋㅋ
  • 팩트 한마디만 2021.04.06 07:24 (*.144.61.205)
    청렴은 아직 평가하기는 이르지만 확실한건 무능하다는 거지
  • ㅇㅇ 2021.04.06 07:52 (*.127.228.98)
    난 소득주도성장 경제정책 여파가 정말 충격적이었고

    실시간으로 초 빈부격차시대로 들어서는 대한민국에서

    못 배우고 가난한 사람들이 겨우 생계를 이어나갈 수 있을 아르바이트, 일용직, 계약직까지 다 증발시켜버리는 모습에

    사회가 붕괴되고 있는 것 같은 불안과 공포를 느꼈다

    더 충격적이고 무서운건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정부에 대해 높은 지지율이 나왔다는것

    실시간으로 산업지와 상권들이 무너지고 있는데 아무도 이야기하지 않고 이 사태를 해결하겠다는 주류층이 없다

    우리나라는 현재 신분계층이 정확히 나뉘었다

    안정적인 직장에 속해서 단조로운 일상을 보내며 언론이라는 만화경으로 세상을 구경하는 사람들과

    그 실제 세상에서 허둥지둥 고통과 압박에 쫓겨 술과 쾌락과 범죄로 도피하며 정신질환에 시달리는 외부인들

    전쟁이라는 연계만 없을 뿐이지 인류가 1984로 걸어가고 있다는 망상이 그치질 않는다
  • 팩트체크 2021.04.07 02:06 (*.34.223.175)
    신기하게도 이 글에 단 하나의 증거자료도 없네..
  • ㅇㅇ 2021.04.06 07:58 (*.228.234.66)
    홍팍 이니었나ㅋㅋㅋ
  • ㅇㅅㅇ 2021.04.06 11:02 (*.62.213.158)
    엠팍 정치성향이 바뀐건가
  • ㅁㄴㅇㄹ 2021.04.06 12:03 (*.78.134.68)
    인터넷을 주로 사용하는 세대를 생각하면 대부분의 사이트는 좌성향일 수 밖에 없음. 괜히 ㅇㅂ같은 ㅆㄹㄱ 집단을 우파의 성지랍시고 불렀던게 아님. 그 정도로 넷상에서는 좌성향이 압승이고 엠팍도 그냥 그 중 일부일 뿐이었음.
  • 공간이동 2021.04.06 11:14 (*.223.82.236)
    LH는 MB때 주택공사 토지공사를 합쳐서 만들어 놓았었지.

    그리고 정권이 자기직위를 이용해 자기 이익을 실현한 것이 아니고 공사, 시장 개인들의 사적인 일탈이 문제가 된 것이라고 본다.

    조국 문제도 이명박 박근혜때 일어난 일이고, 그 당시 교육생태계가 그러했을 것이라고 나는 유추 하는 사람이다.

    그리고 부동산 문제도 코로나등의 이유로 전세계적인 통화량 증가로 실물자산의 상승현상으로 해석하는게 맞을 것이다.

    일예로 비트코인 상승율을 참고하면 될것 같다.

    우리나라 상위 10% 부동산 60%를 점유하고 있는게 우리의 현실이다. 그래서 서울의 부동산은 상위 10% 그들만의 리그에

    일반시민이 참여하는 것은 이제 꿈의 리그가 되어 가는것 같다..
  • ㅇㅇ 2021.04.06 11:33 (*.6.199.247)
    엠팍보다 지능이 떨이지시나봐요...ㅠㅠ
    그냥 대가리가 튼튼하신건가....ㅠㅠ
    댓글보고 정신이 혼미해지긴 오랜만이네요..ㅠㅠ
  • 공간이동 2021.04.06 11:50 (*.223.82.236)
    아직, 자신이 알고 느끼는 것만 진리인양 착각하시는 분이 많이 있죠...

    개인적 견해를 조금 정리해 본 낙서 입니다.
  • ㅇㅇ 2021.04.06 12:19 (*.231.31.211)
    지능낮으니까 아직도 대깨문이지 좌파가 정권잡으면 나라가 망하는건 과학이야~
  • 공간이동 2021.04.06 13:11 (*.223.82.236)
    통일 독일 총리는 보편적 좌파가 되었는데 어째 유럽에서 제일 부유할까요???
  • ㅌㅌ 2021.04.06 12:35 (*.68.37.69)
    저런 사건이 밝혀지고 안밝혀지고의 문제가 아니란걸 모르는건가? 국가정책, 사회의 흐름이라는게 복합적이고 연속적이라 딱 여기서부터 여기까지가 내 책임 이렇게 할 수 있는게 아니기에 일이 터졌을 때 그것만 가지고 책임을 묻는 것은 성급한 것이겠지만, 최소한 문제가 터졌으면 신속하고 합리적으로 처리해야 정상적인 정부지. 지금 정부는 그렇지 못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에 사람들이 분노하고 있는거고. 박근혜정부가 왜 욕먹었는데? 세월호 사건이 '발생'해서? 아니지 발생한 사건을 제대로 처리하지 못했기에 욕먹은거지.
  • ㅁㅇㅁ 2021.04.06 13:13 (*.46.224.21)
    LH를 밝히(기만하)려고 부동산을 안잡으셨던거네. 몰랐네 내가 ㅋㅋㅋㅋㅋ

    사람들이 부동산에 노이로제가 걸릴정도로 민감하게 반응한 그게 트리거가 된건데 이것까지 다 계산하고 계셨던거야 ㅋㅋ
  • 123 2021.04.06 13:16 (*.20.80.97)
    좌파 우파, 진보 보수 말고
    다른 대체할 말 없나?

    민주당이 진보라는 것도 우습고, 국힘당이 보수란건 어처구니 없다. 성향 테스트 하면 중도에서 약간 우측인데 3가지 테스트 모두에서
    전라도는 좌측 경상도는 우측이라 좌파 우파인지? 차라리 상파 라파, 전라주의자 경상주의자가 어떨지
  • 123 2021.04.06 13:43 (*.20.80.97)
    그러고 보니 중도는 청파, 충청주의자 하면 딱 맞겠네.
  • ㅇㅇ 2021.04.06 13:18 (*.246.207.88)
    이쯤되면 정신병이 아닐까..
  • ㅇㅇ 2021.04.06 20:31 (*.36.150.101)
    그래서 한달도 더 지난 LH사건은 다들 잡아 처 넣으셨나? 역시나 아무 대책없이 조용히 지나가길 손모아 구두 찾는거 말고 머하는데?
  • ㅎㅎ 2021.04.06 21:33 (*.96.31.240)
    쩝쩝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12206 문프의 리액션 21 2021.04.08
12205 결국 게임이랑 AV 탓 16 2021.04.08
12204 초롱이의 이상형 9 2021.04.08
12203 어제 나온 알트코인 급락 19 2021.04.08
12202 엄마와 아들 자강두천 7 2021.04.08
12201 운전할 때 은근히 많이 보이는 상황 22 2021.04.08
12200 2020년 국내에서 가장 많이 팔린 수입차 17 2021.04.08
12199 원효대사 해골물 27 2021.04.08
12198 연상과 많이 사귀었다는 분 8 2021.04.08
12197 공기업에서 시행하고 있는 K-성교육 14 2021.04.08
12196 애견미용학원 실태 13 2021.04.08
12195 그 시절 컴퓨터 사면 깔아줬던 게임들 22 2021.04.08
12194 아기곰 기다려주는 자동차들 6 2021.04.08
12193 여경이 또 해냈다 18 2021.04.08
12192 조선의 통치층은 자신을 중국인이라고 생각했다 38 2021.04.08
12191 2030 남성들의 분노 56 2021.04.08
12190 이상하게 변질된 게임 업계 41 2021.04.08
12189 아파트 헬스장 남자들 때문에 23 2021.04.08
12188 흔한 좋소기업의 연봉협상 32 2021.04.08
12187 혼자 사는 승무원에게 생긴 일 17 2021.04.08
12186 학폭 가해자에게 온 연락 9 2021.04.08
12185 묵과할 수 없는 수사정보 유출 11 2021.04.08
12184 학벌 열등감이 만들어낸 괴물 23 2021.04.08
12183 백인 남성의 탈모율 18 2021.04.08
12182 이런 이유로 헤어질 수 있어? 22 2021.04.08
12181 과감한 무단횡단 19 2021.04.08
12180 친형을 소송하라고? 9 2021.04.08
12179 요즘 유행하는 연상연하 로맨스 13 2021.04.08
12178 열도의 신흥 종교 2 2021.04.08
12177 심권호가 말하는 하빕 레슬링 실력 46 2021.04.08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412 Next
/ 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