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플릭스 2020.02.08 00:34 (*.114.129.90)
    소름 돋네
  • 11 2020.02.08 09:13 (*.131.188.187)
    저색기들은 우리나라에서 프듀 pd 잡혀가는거 보고도 저러냐
    그냥 대충 대충 말하지 뭐하러 저렇게 정교하게 거짓말을 하지
    이과냐?
  • . 2020.02.08 00:45 (*.7.248.53)
    글쎼 조작을 굳이 저 그래프에 맞게 하는게 더 힘들지. 그리고 오차가 엄연히 있는데?
    그냥 전염병 확산 자체가 표본이 많으면 많을수록 2차함수의 모양에 수렴해서 가는거지.
    내일은 715명 36070명 이란 얘긴데 과연 ㅋㅋ
  • ㅇㅇ 2020.02.08 00:58 (*.234.157.135)
    곡선 그래프 몰라요..?
  • 2020.02.08 00:58 (*.62.175.71)
    뭐가 어려워 몇명 오차 범위는 그래프상 티도 안나
  • . 2020.02.08 12:41 (*.7.248.53)
    티안나게 그래프를 그냥 그린거야 ㅂㅅ들아.
  • ㅁㅁ 2020.02.08 01:15 (*.38.18.69)
    조또 모르면서 주절거려쌌누
    단위구간마다 x배씩 감염자가 증가하는 전염병 확산은 지수함수 형태를 띈단다
  • . 2020.02.08 12:41 (*.7.248.53)
    오늘 결과 2만명 오차로 틀렸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2020.02.08 12:42 (*.7.248.53)
    무슨 지수타령이야 그건 전혀 안막을때 얘기고 ㅂㅅ아
  • ?? 2020.02.08 01:46 (*.114.129.90)
    황우석 주작 뽀록났을 때도 저런 식이었지
  • ㄹㅇ 2020.02.08 01:48 (*.148.185.6)
    야 연구실 가서 저 그래프 들이밀면 치프한테 싸다구 레프트 라이트 맞는다.

    정도껏해야지 말야. 오차 범위 티가 안 날정도의 그래프가 형성되려면 유구한 역사를 가지거나 경향성을 가져야 하는데

    발발 50여일 전염병이 저런 경향성을 가진다? 주작이지 뭐야 그게.

    사망자는 의사가 사망선고를 한 경우 집계되고 확진자는 키를 사용하여 양성 판정이 나야 집계된다.

    근데 이런 결과가 동일한 비율의 경향을 가지고 누적된다? 말이 안 되는 거지 그게.

    동전 던지기 하는 것도 아니고 무수한 변수가 존재하는 현실 세계에서 저런 그래프가 도출되고 실제로 그게 이행되는 게 말이 된다고 봄?
  • . 2020.02.08 12:41 (*.7.248.53)
    2만명 오차났쥬? 지롤들을 하시쥬? 그게 뭔상관 ㅂㅅ아 그냥 결과값인데.
  • ㅇㅇ 2020.02.08 01:51 (*.35.231.200)
    통계는 전혀 모르고 함수가 변곡점이 몇개인지 정도 아는거 같은데, 동의하는 부분은 3차함수로 계획했을거야
  • ㄴㄷㄹ 2020.02.08 08:14 (*.137.162.15)
    조또 모르면 걍 아가리 싸물고 있어 븅신아 좀
  • . 2020.02.08 12:40 (*.7.248.53)
    오늘거 나왔네 ㅇㅇ 여물어.
  • 1 2020.02.08 13:23 (*.76.117.63)
    이새끼 존나 웃기네
    애초에 특정 방정식으로 사망자를 내고 있는 것 같다는 글에 대해서, 저 그래프에 맞춰서 발표하는게 더 힘든거 아님? 이지랄로 처말하는 니 대가리 지능 수준이 개빡대가리인데 ?
    졷도 모르면서 처 말한주제에 이제와서 오차큰거 나왔다고, 저거 역시 음모론 맞다고 좋아하는게 개 웃기네
    그걸 지적하는게 아닌뎈ㅋㅋ
    혹시 대가리 지능이 병신임 ?ㅋㅋ
  • ㅁㅁ 2020.02.08 09:30 (*.38.18.69)
    사망 719 확진 34404 뜸
  • . 2020.02.08 12:39 (*.7.248.53)
    ㅇㅇ 34000 떳네 오차치고 2만명은 넘 심한거 아니냐? 작작 끼워맞춰라 좀.
  • ㅁㅁ 2020.02.08 13:58 (*.38.18.69)
    5% 이내면 유효하다 보는게 국룰
  • 공돌이 2020.02.08 10:20 (*.217.27.27)
    r square 의미 보고 와라. 그리고나서
    실제값이 저렇게 수렴하는게 어떤 뜻인지 생각해봐
  • . 2020.02.08 12:40 (*.7.248.53)
    오늘 떳네 34000명 ..2만명 오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롤들을 하세요.
  • ㅓㅓ 2020.02.08 13:31 (*.33.164.90)
    애잔하네 ㅋㅋㅋㅋ 정신승리 ㅈㄴ하네 대깨문 새끼
  • 2020.02.08 15:36 (*.221.63.151)
    와... 이게 나랑 같은 한표. 민주주의의 한계를 극명하게 보여주네
  • 야나 2020.02.08 22:33 (*.146.139.106)
    오차가 엄연히 있는건 사실인데, 사실상 오차도 아닙니다
    R^2가 0.9998 ㅋㅋㅋㅋㅋ 미쳤다 진짜
    이건 역학의 원리를 발견한 것이 아니라면 조작입니다
  • 2020.02.08 01:02 (*.219.83.177)
    저 그래프에 맞게 조작을 했다기 보다 표본을 가지고 함수를 찾아내고 그 다음 함수값이 발표된 내용과 같은걸로 봐서 실제 수집된 데이터라기보다 가상의 데이터를 제공하고 있을 가능성이 높다는 거지.

    즉 중국에서 발표하고 있는 자료 자체가 신빙성이 낮고 실재로는 더 열악한 상활이지 않을까 하는 우려야 ㅠ
  • 2020.02.08 04:22 (*.49.126.189)
    그게 조작이지 뭐야...
  • 덜덜이 2020.02.08 01:13 (*.64.104.126)
    아니 시발 공산당 할려면 이런 문제라도 잘 해결하던가. 정보의 부재. 통신의 부재. 그에 따른 재앙. 시발 이러니까 공산당을 좋게 보려 해도 못 보게 됨.
  • . 2020.02.08 02:56 (*.243.157.53)
    R 스퀘어드가 실제로 졸라게 높은 데이터가 있다. 니네 예전에 털보가 무슨 대선 투표조작이니 어쩌니 한거 기억하냐? 저게 ㄹㅇ 특이 케이스긴한데, 존재하지 않는 현상 수준은 아님.
  • 방문자 2020.02.08 06:39 (*.99.160.212)
    저런함수가 자연발생적으로 없는건 아닌데.. 오히려 대수법칙처럼 감염자 수가 많을수록 정규화 되긴 하겟지.
    근데 이건 외부 통제 없을때 얘기고 중국정부가 사람 이동 및 감염통제&치유를 하는데 정규 분포처럼 함수화되서 늘어나는게 가능할까?
  • ㅇㅇ 2020.02.08 07:01 (*.27.25.243)
    중국에서 나오는 데이터는 논문에 실려도 안믿는게 학계 정설 (중국내 논문 한정)
    문제는 그래프를 조작했냐, 그래프에 맞게 환자, 사망자 수를 조작했냐일거 같고
    중국이라는 점을 생각해보면 후자도 가능할듯...
  • ㅇㅇ 2020.02.08 13:29 (*.110.38.147)
    ㅋㅋㅋㅋㅋ이거 공감이네 중국인 교수들도 "교수님 중국에 있는 어떤 랩에서 랩에서 저랬다던데요?" 이러면 "중국이랑 인도 논문은 믿는거 아냐~" 이런다
  • 4324 2020.02.08 11:01 (*.149.26.41)
    선거철 선거 자금 땜에 그러는거라니까~~~
  • 으의구 2020.02.08 11:27 (*.8.198.63)
    중국 자료인데 선거가 왜 나와 빠가야
  • P군 2020.02.08 12:38 (*.242.3.40)
    좀전에 722, 34546 뜸. 조금 틀렸네
  • ㅇㅇ 2020.02.08 16:27 (*.112.117.63)
    중국은 구덩이에 일단 묻고 한구덩이당 x명으로 계산하니까 저게 맞을수도 있음
  • 훨씬 2020.02.08 19:16 (*.112.107.109)
    화장하는데 뭘 묻어 짱쪽아...
  • ㅇㅅㅇ 2020.02.08 19:39 (*.229.222.101)
    킹리적갓심이고 뭐고 처음부터 그걸 누가 믿나?
    우한에만 인구가 1100만명인데 3만명 확진이란 말 자체가 말이 되니
  • 123 2020.02.08 20:29 (*.95.241.103)
    병원에서 받은게 3만명 맞음..
    돌려 보내고, 진료 안하고, 길거리서 뒤지고, 신원 미상들은 카운트 안됬지...
    집에 보균자 해서 대충 한 30만은 될듯?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15608 황당한 폭주 운전 10 2020.09.04
15607 황당한 치킨집 24 2020.08.22
15606 황당한 주차장 길막 32 2020.06.04
15605 황당한 자화자찬 32 2020.03.10
15604 황당한 이혼 사유 16 2020.08.07
15603 황당한 역주행 사고 24 2020.03.05
15602 황당한 부상 10 2020.11.02
15601 황당한 모욕 16 2020.08.28
15600 황광희의 해명 14 2020.11.07
15599 활시위 당기는 은하 14 2020.03.31
15598 활동 시절 직캠 보면서 힐링한다는 전직 아이돌 11 2020.05.02
15597 활기찬 은서 12 2020.11.18
15596 환장할 이사 실력 14 2020.05.27
15595 환장의 물냉면 레시피 17 2020.07.13
15594 환자에게도 기회와 권리가 필요하다 18 2020.08.21
15593 환자 방역 수준 19 2020.02.10
15592 환상적인 자연경관 18 2020.10.28
15591 환상적인 아파트 구조 13 2020.04.08
15590 환상의 콤비 10 2020.06.14
15589 환뽕 치사량 22 2020.10.11
15588 환경미화원의 안전을 위협하는 100리터 봉투 22 2020.06.04
15587 확찐자 드립에 고소당한 공무원 19 2020.05.07
15586 확진자가 나오자 롯데리아 본사가 점포에 보낸 메일 18 2020.08.14
15585 확진자가 거리를 활보할 수 밖에 없었던 이유 4 2020.07.06
15584 확진자 의료 봉사한 간호사에게 면접 오지마 13 2020.03.14
15583 확진자 수 한국 추월한 이탈리아 27 2020.03.10
» 확진자 수 조작 킹리적 갓심 38 2020.02.08
15581 확진자 발생 알고도 이틀 뒤 폐쇄 10 2020.05.28
15580 확진자 동선 총정리 9 2020.02.11
15579 확진자 다녀간 주점은 영업 중 7 2020.05.14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526 Next
/ 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