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ㅇㅇ 2024.06.11 13:04 (*.190.6.35)
    생긴 건 후덕한데
  • 물논 2024.06.11 13:40 (*.235.81.198)
    백두3김도 초상화는 방긋방긋이잖냐.
  • 술못받는현섭이 2024.06.11 13:55 (*.101.193.226)
    이놈이 찐 미친놈인게 지아들한테 했던 것처럼 자기도 지아비한테 처맞았느냐? 전혀 아니었음. 저새끼의 부왕이자 프리드리히대왕의 할아버지 프리드리히1세는 예술을 사랑하고 가족에게 자애로는 사람이었음. 당연히 아들이자 후계자인 프리드리히빌헬름에게도 다정했고 군사훈련을 시키더라도 다른교육도 시켰고 손수 매를 드는 일따위 전혀 없었음.
    근데 이렇게 지아비한테는 오냐오냐 안맞고 큰 놈이 지가 왕이 되니까 백성신하가족아들 모두에게 폭력을 휘두르는 미친놈이 된거임. 진짜 진성 개새끼임. 이런 미친 아비 밑에서 살아남아 18세기 최고 명군이 된 프리드리히 대왕이 진짜 대단할 따름임
  • ㅂㅂ 2024.06.11 16:56 (*.183.155.229)
    티키타카라고 생각해봐

    프리드리히는 프로이센의 최초 국왕이라 왕으로서 위엄을 보이기 위해서 화려하고 사치스럽기까지 한 모습이었고
    그걸 혐오한 아들 빌헬름은 아버지와 정 반대의 길을 걸었고
    빌헬름의 아들에게는 가혹하게 매질하고 너무 미친자모드를 걸으니

    아들 프리드리히 대왕은 아버지를 혐오해서 또 반대의 길을 걷고
  • ㅇㅇ 2024.06.11 15:31 (*.144.201.80)
    애를 안때리고 키우니깐 나라가 이모양이꼴이지.
    프리드리히 대왕처럼 맞아가면서 교육받아야 진정한 인간이되는법이다
    60년대생들도 다 맞고 사람된거지 사자가 절벽에서 새끼를 떨어뜨리듯이 강하게 교육시켜야 나라가 발전이있는법 이다 뭐든간에
  • 60대 2024.06.12 02:39 (*.109.76.24)
    낚시대로 패버릴라 진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2438 공무원을 1년만에 그만둔 이유 24 2024.06.11
2437 대한항공 비즈니스석 라면 조리하는 승무원 22 2024.06.11
2436 빵 280개 예약 주문 해놓고 노쇼 14 2024.06.11
2435 페루 절벽 호텔에 간 유튜버 10 2024.06.11
2434 항공사 기장이 징계 당한 이유 11 2024.06.11
2433 직업도 없이 슈퍼카 끌고다니는 문신충들 32 2024.06.11
2432 가톨릭대학교 성모병원의 카데바 해부쇼 12 2024.06.11
2431 작정한 지원이 20 2024.06.11
2430 제작비가 부족한 게 오히려 복이 된 영화 9 2024.06.11
2429 버스에서 짜장면 시켜먹던 낭만의 시대 10 2024.06.11
2428 정해놓고 살면 인생이 힘들어진다 8 2024.06.11
2427 경찰 지구대장이 폭행 5 2024.06.11
2426 어메이징한 우크라이나 상황 22 2024.06.11
2425 사이코패스를 가장 정확히 묘사한 영화 6 2024.06.11
2424 김동현이 시합에 집중하지 않은 이유 14 2024.06.11
2423 27조원 스페인 보물선 드디어 탐사 개시 8 2024.06.11
2422 싸움난 래서판다 떼어놓기 5 2024.06.11
2421 직접 회초리를 들겠다는 분들 35 2024.06.11
2420 일본인이 말하는 한국 맛집 찾기 13 2024.06.11
2419 철학자의 찐 광기 10 2024.06.11
2418 16만원에 흉가 체험 17 2024.06.11
2417 당황한 중국인 유학생 15 2024.06.11
2416 슈퍼 엔저에 흔들리는 일본 국력 9 2024.06.11
2415 제가 계모라 애를 구박한대요 9 2024.06.11
2414 한국으로 시집 온 에콰도르 아내 11 2024.06.11
2413 미카미 유아의 아이돌론 5 2024.06.11
2412 엘리베이터 추락시 100% 생존법 31 2024.06.11
2411 한국에서 땅파기가 끔찍한 이유 18 2024.06.11
» 프로이센의 영조 6 2024.06.11
2409 병무청이 입대 추진 중인 청년들 41 2024.06.10
Board Pagination Prev 1 ... 7 8 9 10 11 12 13 14 15 16 ... 93 Next
/ 93